타이베이 여행 숙소, 더 리비에라 호텔 타이페이 (The Riviera Hotel Taipei)

더 리비에라 호텔 타이페이

더 리비에라 호텔 타이페이 (The Riviera Hotel Taipei)에서 투숙한 여행객들의 만족도는? 평점 10점 만점에 8.5점으로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고 있어요. 자세한 부대시설이나 위치 등 알아볼까요?

“호텔 근처에 공원들이 많아 가볍게 산책하기 좋아요….”

“빡빡한 도심에 위치한 숙소들은 싫어하면 여길 추천합니다….”

“최고의 호텔에서 최고의 직원들이 일하는곳 같습니다….”

737개의 리뷰 더 보기 

디럭스 트윈룸 – 퀸침대 2개 (Deluxe Twin Room with Two Queen Beds)/31m²

디럭스 트윈룸 (Deluxe Twin Room../ 7평

프리미엄 이그제큐티브룸 (Premium Exe../ 12평

타이베이에서 인기 있는 숙소 중 하나인 더 리비에라 호텔 타이페이에서 휴식을 취하며 재충전의 시간을 갖는 건 어떨까요? 친구 또는 가족과 함께 휴가를 보내기에 좋은 더 리비에라 호텔 타이페이는 중산초교역 (메트로)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습니다. 호텔의 여러 시설을 즐기며 휴식을 취하거나 Mediterranean Steak House 地中海牛排館에서 근사한 추억을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레스토랑 영업은 더 리비에라 호텔 타이페이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어요. 미리 꼭 전화로 확인해 보세요!

더 리비에라 호텔 타이페이 주변 관광지 거리 및 이동시간

스린 야시장 2.08 km

Ximending 3.23 km

치앙 카이 -섹 기념관 3.72 km

롱샨 템플 4.34 km

국립 팰리스 박물관 4.42 km

타이페이 101 5.49 km

라오히 거리 나이트 마켓 5.58 km

Elephant Mountain (aka Nangang District Hiking Trail) 6.7 km


체크인 및 체크아웃▶15:00 / 12:00

더 리비에라 호텔 타이페이 (The Riviera Hotel Taipei)에서 가까운 역(지하철)은?

중산초교역 (메트로) – 도보 7분

위안산역 (메트로) – 도보 8분

조식(호텔에서 별도로 신청시) 580 TWD

호텔은 누구와 가느냐에 따라 고민해야 될게 많습니다. 서비스 퀄리티나 숙소의 청결 상태에 대한 가중치를 높게 잡는데 더 리비에라 호텔 타이페이 (The Riviera Hotel Taipei)은 그런면에서 후기가 좋네요.

내 여행기간 예약가능한 객실 확인하기 

미니바,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드라이클리닝, 24시간 상시 체크인, 카페, 피트니스시설, 피트니스시설

중산 구 | No. 646 Linsen North R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