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자연사박물관, 국립미술갤러리에서 가까운 메리어트 마퀴스 워싱턴 DC

메리어트 마퀴스 워싱턴 DC

기분 좋은 토요일! 알차게 보내고 계시나요? 금일은 워싱턴 D.C. 호텔로 메리어트 마퀴스 워싱턴 DC (Marriott Marquis Washington, DC)을 소개해 볼까 하는데요. 여러가지 요소들을 꼼꼼히 따져본 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좋은 호텔! 이것은 돈의 가치가있는 질 좋은 호텔입니다….”

“우수 Wi-Fi 요금을 청구해서는 안됩니다. 주요 체인에서 요청하는 것은 어리석은 일입니다….”

평점 9.1 이상 후기 보기→ 

룸 (M 클럽 라운지 이용 포함) ( (퀸베드 2개 + 소파베드 1개)

Atrium View, Guest room, ../ 9평

룸 (킹베드) (Guest room, 1 King)/32m²

메리어트 마퀴스 워싱턴 DC (Marriott Marquis Washington, DC)에서 가까운 역 & 버스터미널

마운트 버논 스퀘어/7번 스트리트-컨벤션 센터 메트로역 (메트로) – 도보 3분

메트로 센터역 (지하철) – 도보 7분

바쁜 일상은 잠시 잊고 메리어트 마퀴스 워싱턴 DC에서 꿀맛 같은 휴식을 취해 보시기 바랍니다. 워싱턴 D.C.에서 평점 좋은 곳인 메리어트 마퀴스 워싱턴 DC은 마운트 버논 스퀘어/7번 스트리트-컨벤션 센터 메트로역 (메트로)에서 가까운 편리한 위치를 자랑합니다. 부대시설로는 냉장고, 피트니스 센터, 피트니스 센터,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편의점 등이 있으며, 자세한 것은 홈페이지를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가 돋보이는 메리어트 마퀴스 워싱턴 DC에서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 멋진 시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가장 중요할 수 밖에 없는 가격대! 메리어트 마퀴스 워싱턴 DC (Marriott Marquis Washington, DC)에서 투숙을 생각하신다면 일박 가격대가 궁금하시겠죠? 지난 몇 개월의 평균 요금은 대략 524,666원인데요.. 하지만 이건 평균가격대이기 때문에 날짜나 요일마다 달라지는 요금은 미리 확인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가장 저렴한 요금 확인해보기 → 

메리어트 마퀴스 워싱턴 DC 주변 관광명소와의 거리

국립자연사박물관 (1.4 km)

국립미술갤러리 (1.4 km)

스미스소니언 국립 항공우주박물관 (1.7 km)

워싱턴기념탑 (1.8 km)

유나이티드 스테이트 홀로카우스트 기념관 (2.0 km)

제 2 차 세계 대전 국립 기념관 (2.1 km)

이곳의 대표 시설을 보면 빠른 체크인 서비스, 세탁 서비스, 24시간 경비 서비스, 헬스장, 볼링장, 카페, 헬스장, 드라이클리닝 등이 있습니다.

메리어트 마퀴스 워싱턴 DC에서 공항 ▶ 로널드 레이건 워싱턴 국립공항(5.94 km), 몽고메리 카운티 에어파크(31.64 km)

메리어트 마퀴스 워싱턴 DC 조식 요금 ▷ 20 USD

901 Massachusetts Avenue N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