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 하버 국제공항 숙소로 추천! 힐튼 피닉스 공항 호텔

힐튼 피닉스 공항 호텔 (Hilton Phoenix Airport Hotel)

피닉스 (AZ) 호캉스로 힐튼 피닉스 공항 호텔은 어떨까요?? 평점이 높은 피닉스 (AZ) 호텔 중 하나인데요. 한번 꼼꼼히 살펴보세요!

“시끄러운 방 벽과 바닥이 얇습니다. 레스토랑과 바는 좋은 음식 옵션이 있습니다….”

“좋은 숙소 우리와 관련된 직원은 즐겁고 도움이되었습니다…”

평점 8.7 이상 리뷰 보기→ 

1 King Arizona (킹베드 1개)

이그제큐티브 레벨 룸 (킹베드) (1 King../ 21평

룸 (킹베드) (1 King Bed)../ 9평

힐튼 피닉스 공항 호텔은 피닉스 (AZ)의 스카이 하버 국제공항에 자리하고 있는 숙소입니다. 숙소에서는 Charles Cook Theological Schl,The University Of Phoenix Inc 등이 가까운데요. 힐튼 피닉스 공항 호텔에서 즐거운 여행을 시작해 보세요!

피닉스 (AZ) 여행에서 맛있는 식당도 찾아가고, 쇼핑도 즐기려면 예산이 중요한데요. 그러기 위해서는 숙박비가 큰 비중을 차지합니다. 힐튼 피닉스 공항 호텔 (Hilton Phoenix Airport Hotel)의 대략적인 요금대는 162,210원 정도입니다. 이는 객실옵션, 투숙인원에 따라 차이가 있으니 사전에 한 번 체크하고 저렴하게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 특가요금 확인하기 

숙소 주변으로 가볼만한 장소들

피닉스동물원 3.98 km

디저트 보타니컬 가든 5.36 km

체이스필드 8.43 km

올드타운 스카츠데일 9.06 km

허드박물관 10.09 km

사우스마운틴파크전망로 12.86 km

Butterfly Wonderland 17.31 km

탈리에신 웨스트 23.7 km

본 숙소의 주요 시설 및 서비스로는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피트니스 센터, 커피숍, 24시간 경비 서비스, 피트니스 센터, 드라이클리닝 등이 있습니다.

숙소에서 피닉스 스카이 하버 국제공항까지는 2.98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조식(호텔에서 별도로 신청시) → 18 USD

2435 South 47th Stre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