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레는 발릭파판 여행! 발릭파판 플라자 주변에 위치한 호텔 그랜드 센이우르 발릭파판 (Gran Senyiur Hotel)


호텔 그랜드 센이우르 발릭파판 (Gran Senyiur Hotel)은 실제 숙박객 후기가 좋은 곳인데요. 가격이나 위치 등 따져보시고 좋은 숙소 선택하시면 좋겠네요~!

“넓고 깨끗합니다. 넓고 깨끗하고 위치도 좋습니다. 시설이 많이 낡았어요….”

“최고 위치도 좋고 위생 및 청결 사항도 좋고 음식도 맛 있었습니다. 같이 간 동료 세분도 다들 마음…”

“멋진 아침 식사와 함께 중국 요리를 포함한 다양한 선택. 마을 최고의 음식. 방은 멋진 바다 전망을…”

320개의 후기 체크 → 

디럭스 (Deluxe )../ 17평

슈페리어룸 (Superior Room (싱글베드 2개 + 더블베드 1개)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룸 (Executive Su../ 33평

호텔 그랜드 센이우르 발릭파판 (Gran Senyiur Hotel)에서 가까운 역이나 터미널 까지의 거리

발릭파판 프르마이 버스터미널 까지는 2.4 KM

바투 암파르 버스터미널 까지는 6.5 KM

발릭파판 시티 센터에 있는 호텔 그랜드 센이우르 발릭파판은 발릭파판 및 그 주변지역을 관광하며 둘러보기에 편리한 위치에 있습니다. 전 객실 무료 인터넷, 룸서비스,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공용 와이파이, 발렛 파킹 서비스 등 이용 가능한 여러 시설이 있습니다. 도심으로부터 떨어져 있는 호텔 그랜드 센이우르 발릭파판은 위치가 좋아 도시의 많은 명소로의 접근성이 좋습니다.

발릭파판 여행에서 무엇보다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 숙박일 수밖에 없을 것 같아요. 요금대를 살펴보면 호텔 그랜드 센이우르 발릭파판 (Gran Senyiur Hotel)의 1박당 평균숙박가격 은 58,172원 정도 합니다.

최저 요금 조회하기 

호텔 그랜드 센이우르 발릭파판에 숙박한다면 아래의 관광지들이 가깝습니다.

베카파이 공원 5분

Family Net 6분

멜라와이 해변 2.6 km

베누아 파트라 해변 2.6 km

마르고물요 맹그로브 숲 5.7 km

트랜스마트 까르푸 6.6 km

맹그로브 센터 그라하 인다 8.9 km

망가르 세가라사리 해변 17.7 km

이곳에 숙박하시면서 룸서비스(24시간), 세탁 서비스, 탁구대, 실외 수영장,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실내 테니스장, 헬스장, 드라이클리닝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호텔 그랜드 센이우르 발릭파판에서 가까운 공항은 술탄 아지 무하마드 술라이만 공항으로 7.43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조식요금(숙박요금과 별도시) : 114286 IDR

발릭파판 시티 센터 / Jl. A.R.S. Mohammad No.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