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호 스위트 KLCC 바이 레알라 (Soho Suites KLCC by Leala)-쿠알라룸푸르 KLCC – Bukit Bintang Pedestrian Walkway, 아쿠아리아 KLCC을 여행하기 좋아요.


쿠알라룸푸르 호텔을 찾고 계시다면 소호 스위트 KLCC 바이 레알라 어떨까요? 실제 이용객들의 후기가 좋은 곳 입니다.

“Ferfect 숙소위치도 7-8분거리에 트원타워.쇼핑몰이 있고 택시도 위치를 잘찾아가서 편리했습니다…”

“위치나 가격은최고 아이동반여행을했는데 위치나 위생은 너무좋았어요~ 근데 부대시설을 이용하려면 따로 …”

“위치도 최고, 가족여행시 최적의 숙소 1. 3베드룸 아파트먼트 성인 4명이서 지냈는데 레지던스 형태…”

모든 숙박객 리뷰 살펴보기 ≫ 

디럭스 아파트 (Deluxe Apartment)

3 베드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3 Bed../ 25평

스탠다드 아파트 (Standard Apartm../ 24평

소호 스위트 KLCC 바이 레알라 (Soho Suites KLCC by Leala)에서 가까운 정류장 까지의 거리는?

라자 출란역 (모노레일) – 도보 5분

부킷 나나스역 (모노레일) – 도보 7분

많은 여행객들에게 검증된 소호 스위트 KLCC 바이 레알라는 이번 휴가를 편하게 보내기에 좋은 곳입니다. 피트니스시설, 객실 내 와이파이, 사우나, 편의점, 주차시설과 같은 다양한 부대시설이 갖춰져 있는데 객실에서의 시간이 지루하다면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곳을 방문한 투숙객들의 평가에서 알 수 있듯이 수준 높은 서비스와 시설이 강점입니다. 소호 스위트 KLCC 바이 레알라에서 숙박하면서 재충전의 시간을 가져 보시기 바랍니다.

숙소고를때 위치나 시설도 보지만 가장 중요한 게 바로 비용 인 것 같아요. 가격을 살펴보면소호 스위트 KLCC 바이 레알라 (Soho Suites KLCC by Leala) 1박당 ₩162,210정도 하고 있습니다.

할인 특가 확인하기 ▷ 

호텔 인근 가볼만한 장소

KLCC – Bukit Bintang Pedestrian Walkway → 3분

아쿠아리아 KLCC → 5분

Petronas Twin Towers → 6분

KLCC 파크 → 7분

Menara Kuala Lumpur → 8분

Pavilion Kuala Lumpur → 8분

Jalan Alor → 10분

중앙 시장 1.83 km

본 숙소의 대표 시설로는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편의점,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사우나, 24시간 상시 체크인, 헬스장, VOD 영화, 실외 수영장 등이 있으며, 투숙하시는 동안 이용 가능합니다.(일부 유료)

술탄 압둘 아지즈 샤 공항에서 숙소까지는 17.66 km 정도 입니다.

KLCC | SOHO SUITES KLCC, 20, Jalan Pe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