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말라이 리조트 앤 스파 (Pimalai Resort & Spa) :: Khlong Chak Waterfall, Mu Ko Lanta National Park


즐거운 하루 보내고 계시나요? 이번에는 꼬란타 / 코란타에 있는 인기 호텔 중 하나인 피말라이 리조트 앤 스파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숙박객 리뷰나 요금대를 확인하시면 숙소 선택에 도움이 되실꺼에요~!

“너무너무 편안하게 쉬다 왔어요 친구가족들과 같이 다녀왔는데 다시 가고싶어요!!!…”

“스파는 한국에 비하면 저렴, 태국 물가로는 비쌌지만 최고였어요….”

“직원들은 매우친절했고, 스파도 최고입니다…”

2,239개의 후기 체크 → 

힐사이드 프라이빗 풀 빌라 2베드룸 – 무료 끄라비 공항 교통편 (Hillside Private Pool Villa Two bedrooms – Free Krabi Airport Transfer)

1 베드룸 풀빌라 (1 Bedroom Pool Villa)

2 베드룸 비치프런트 스위트 (Two (더블베드 1개 또는 싱글베드 2개)

프리스티지 2007 세계 여행 상과 2004최고 남쪽 숙박시설로서 태국 관광 상을 거머쥔 태국 최고의 리조트가 꼬란타의 하얀 모랫사장 해변이 한눈에 보이는 열대 우림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호텔의 전 객실 무료 와이파이, 24시간 지속되는 보안 서비스, 기념품 샵,의무실,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등을 누리실 수 있답니다. 세계 럭셔리 호텔 모임의 멤버인 피말라이 리조트 앤 스파(spa)은 훼손되지 않은 해변으로 이어져 있는 100에이커 크기의 녹초지대에 위치해 있어 파도가 치고 새가 우는 소리만이 들리는 조용한 휴식공간입니다.

호텔 주변으로 가볼만한 장소들

클롱 착 폭포 (3.9 km)

코란 타 국립 공원에 위치 (4.0 km)

카오 마이 깨우 동굴 (4.1 km)

란타 구시 가지 (4.4 km)

란타 클롱 닌 비치 (7.2 km)

란타 동물 복지 (11.2 km)


입실시간▶14:00 / 12:00

호텔 예약시 숙소 청결도 등 자세히 봐야하는데요. 피말라이 리조트 앤 스파 (Pimalai Resort & Spa)의 경우 가격대는 있지만 5성급 호텔답게 숙소 청결도, 서비스 퀄리티에 대한 평이 좋습니다.

모든 객실 옵션 확인하기 → 

세탁 서비스, 전용 해변, 정원, 테니스 코트, 실외 수영장, 도서관

99 Moo 5, Ba Kan Tiang Beach (바칸티앙 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