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와라 엘리야에서 가볼 만한 레이크 그레고리, 홀리 트리니티 교회 등 관광지들과 가까운 가까운 칼라만더 레이크 그레고리 (Calamander Lake Gregory)

칼라만더 레이크 그레고리

누와라 엘리야 숙소, 레이크 그레고리에서 가까운 곳은 어떨까요? 칼라만더 레이크 그레고리 은 레이크 그레고리에서 6분 거리에 있는데요. 자세한 위치나 요금 사항 등 알아볼까요?

“가족이 편안한 오두막집 가족이 숙박하기에 좋은 시설입니다….”

“그림속의 호텔… 직원들의 친절함.. 맛있는 식사.. 그리고.. 주변경관의 아름다움.. 정말 꿈꿔…”

“좋은 곳 !!! 멋진 특급 !!! 좋은 곳 !!! 멋진 특급 !!! 돈을 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

247개의 리뷰 체크 

샬레 (Chalets)/82m²

Deluxe Chalet, Lake View, Lakeside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춘 본 호텔에서 편안한 호텔에서의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숙소가 Gregory Lake, 레이크 그레고리 워터 스포츠, 레이크 그레고리 등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기에 주변의 랜드마크와 음식을 즐기기 위해 먼 곳까지 가지않아도 됩니다. 객실은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있으며, 대다수의 객실에서는 무선인터넷, 와이드TV, 무료WiFi, 난방 시설, 금연 객실 등과 같은 다양한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칼라만더 레이크 그레고리 투숙시 주변의 가볼만한 명소들

레이크 그레고리 (0.5 km)

홀리 트리니티 교회 (1.3 km)

레이스 코스 (1.3 km)

빅토리아 공원 (1.4 km)

월즈 엔드 (2.9 km)

페드로 티 팩토리 (3.3 km)


칼라만더 레이크 그레고리 체크인시간→
13:30 | 12:00

칼라만더 레이크 그레고리 (Calamander Lake Gregory) 주변의 역이나 버스터미널 거리는?

누와라 엘리야 메인 버스정류장 – 1.72km

나누 오야역 (기차) – 3.87km

칼라만더 레이크 그레고리 (Calamander Lake Gregory)의 가장 저렴한 객실의 경우 평일기준 134,243원 정도 합니다. 물론 평균적인 요금으로 예약시점과 주말일 경우 변동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미리미리 가장 저렴한 요금은 미리 얼마인지 확인해보는 것이 필요합니다.

내 여행기간 요금 보기 

빠른 체크인 서비스, 세탁 서비스, 바비큐(BBQ) 시설, 미니바, 안전 금고, 24시간 경비 서비스, 자전거 대여,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누와라엘리야 시내 / Badulla R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