댈러스 (TX)숙소 :: 퀄리티 인 웨스트 플래이노 – 댈러스 (Quality Inn West Plano – Dallas) 살펴봐요.


날씨가 좀 흐린 요즘, 점심은 맛나게 드셨나요? 댈러스 (TX) 숙소를 구하고 계시다면 평가가 좋은편인 퀄리티 인 웨스트 플래이노 – 댈러스는 어떨까요?

“마음의 평화 저렴한 가격에 안전한 위치에 깨끗한 쾌적한 환경….”

“최고의 서비스. 원래 2박을 예약한 클린룸. 나는 수술을 받기 위해 도시에 오고 있었는데 나중에 친…”

124개의 후기 보기 → 

Room Assigned on Arrival../ 7평

룸 (킹베드, 금연) (1 King Bed, ../ 9평

더블룸 – 퀸침대 (Double Queen Bed)

호텔은 모든 투숙객의 개별 요청에 맞도록 최상의 서비스와 부대시설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퀄리티 인 웨스트 플래이노 – 댈러스는 Subaru of Plano, St. Andrew Methodist Church, My Secret Closet 등과 같은 도시의 많은 명소로부터 매우 가까운 거리에 있어 편안히 힐링을 느낄 수 있는 장소가 될 것입니다. 객실은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있으며, 대다수의 객실에서는 평면 와이드 TV, 난방 및 에어컨 및 알람시계, 업무용 책상 등과 같은 다양한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댈러스 (TX) 여행에서 맛있는 식당도 찾아가고, 쇼핑도 즐기려면 예산이 든든해야겠죠? 그러기 위해서는 숙박비가 얼마인지가 중요할텐데요. 퀄리티 인 웨스트 플래이노 – 댈러스 (Quality Inn West Plano – Dallas)의 대략적인 요금대는 85,020원정도입니다. 이는 객실옵션, 숙박인원에 따라 차이가 있으니 사전에 한 번 체크해 보시기 바랍니다..

최대 50% 특가보기 

퀄리티 인 웨스트 플래이노 – 댈러스에 숙박한다면 아래의 장소들이 가깝습니다.

콜린 카운티 커뮤니티 컬리지 11분

Subaru of Plano 17분

Klyde Warren Park 25.4 km

달라스 미술관 25.5 km

페롯 자연 과학 박물관 25.6 km

댈러스 월드 아쿠아리움 26.0 km

6층 박물관 엣 디얼리 프라자 26.5 km

리유니온 타워 26.9 km

퀄리티 인 웨스트 플래이노 – 댈러스 시설
미니바, 엘리베이터, 세탁 서비스, 무료 Wi-Fi (모든 객실), Wi-Fi (무료), 룸서비스

가장 가까운 공항은 애디슨 공항 입니다.

플래이노 | 5021 West Plano Pkw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