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와에 위치한 쉐라톤 마와 호텔

쉐라톤 마와 호텔

쉐라톤 마와 호텔 (Sheraton Mahwah Hotel)은 실제 숙박객 후기가 좋은 곳인데요. 가격이나 위치 등 따져보시고 좋은 숙소 선택하시면 좋겠네요~!

“위치가 마음에 듭니다. 펜싱 토너먼트와 가깝고, 쉽게 갈 수 있고, NYC에 쉽게 갈 수 있습니다….”

“품질 호텔을 드나드는 고속도로가 매우 복잡합니다. 하나의 출구 램프를 놓치면 돌아올 때까지 정말 멀…”

304명의 실제 후기 보기 

클럽 층 킹 룸 (Club Level (킹베드 1개)

Club Level Queen Room/35m²

킹룸 (King Room) (킹베드 1개)

마와에서 인정받고 있는 쉐라톤 마와 호텔은 고객들에게 좋은 점수를 받는 숙박시설입니다. 숙소에서 차량이나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마와 (NJ)의 명소들을 쉽게 찾아갈 수 있습니다. 속소는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빨래방/셀프서비스 세탁실, 여행 가방 보관 서비스, 엘리베이터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만 코로나 재확산시 운영정책이 변경될 수 있으니 사전에 확인이 필요합니다. 깔끔한 객실과 여러 시설들을 이용하며 쉐라톤 마와 호텔에서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마와 (NJ)여행 기간동안 여기저기 구경하고, 맛집도 다니려면 든든한 예산이 필수인데요. 그러기 위해서는 숙박비를 조금이라도 아껴야겠죠?? 쉐라톤 마와 호텔 (Sheraton Mahwah Hotel)의 1박요금은 152,142원대인데 평균적인 금액으로 여행 시기나 요일에 따라 달라질 수는 있습니다. ~

내 여행기간 요금 체크해보기 ▷ 

쉐라톤 마와 호텔은 숙박하시는 동안 24시간 경비 서비스, 빠른 체크인 서비스, 기념품 샵, 세탁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24시간 상시 체크인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일부 유료)

쉐라톤 마와 호텔 조식 요금 → 22 USD

마와 | 1 International Boulev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