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포스, Akti Beach Hotel & Village Resort


안녕하세요. 금일은 흘로라카에 있는 인기 숙소인 Akti Beach Hotel & Village Resort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매우 편안하고 환영합니다. 우리의 체류는 평화롭고 매우 즐거웠습니다. 조식도 푸짐하고 호텔에서 먹지…”

“Akti Beach Resort 주요 도로를 오가는 보도를 꽤 많이 하이킹했습니다….”

“리조트 풍의 편안한 객실은 넓고 가족 친화적. 일 용품을 넣어 매점도 주방에서 취사 가능하지만, 뷔…”

지금 바로 393개의 리뷰 확인 

스튜디오 (Studio) (싱글베드 2개)

Superior Double Room (킹베드 1개)

Junior Suite../ 9평

가격 대비 만족도나 직원 친절도를 중요하게 생각한다면 Akti Beach Hotel & Village Resort은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어요. 해당 부분에 대한 평이 무척 좋습니다.

모든 객실 옵션 확인하기 → 

파포스를 둘러보기에 좋은 위치에 있는 Akti Beach Hotel & Village Resort은 바쁜 일상을 잠시 뒤로하고 충전의 시간을 갖는데 좋은 호텔입니다. 호텔에는 피트니스 센터, 피트니스 센터, 실외 수영장, 실내 수영장, 실외 수영장과 같은 다양한 부대시설이 있으며, 다양한 요리를 먹을 수 있는 레스토랑도 있습니다. 외부로 나가지 않더라도 숙소에서 많은 것을 즐길 수 있겠죠?? 흘로라카 쪽에서 편안한 숙소를 찾는다면 Akti Beach Hotel & Village Resort 추천합니다.

Akti Beach Hotel & Village Resort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14:00 | 12:00

실외 수영장, 실외 수영장, 실내 수영장, 테니스 코트, 실내 수영장, 무료 Wi-Fi (모든 객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