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치바드 빈츠_빈츠 호텔 :: 도린트 스트란드호텔 빈즈/루에겐

도린트 스트란드호텔 빈즈/루에겐

숙박객 563명이 좋은 평가를 주고 있는 도린트 스트란드호텔 빈즈/루에겐 입니다. 자세히 알아볼까요?

“Splended Hotel은 아름다운 주변 환경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다시한번 기쁩니다.숙박은 매우 쾌적했고 우리는 매우 편안하게 느꼈습니다. 나는 특히 친절한 직원과 …”

563명의 만족도 보기→ 

스위트 씨뷰 (Suite Sea Vi (퀸베드 1개 + 소파베드 1개)

주니어 스위트 (Junior Suite)/45m²

스탠다드룸 – 바다 전망 (Stand (퀸베드 1개)

기대하고 고대하던 오스치바드 빈츠여행! 이제 숙소 선택만 남았나요? 좋은 숙소가 많아 고민되실 텐데요. 도린트 스트란드호텔 빈즈/루에겐은 실제 방문객들의 평점이 8.7점으로 사랑받고 있는 호텔 중 하나입니다. 스파, 스파, 마사지, 실내 수영장, 여행 짐 보관과 같은 시설들이 있고, 평점에서 알 수 있듯이 서비스도 우수합니다. 호캉스 즐기기에도 좋은 도린트 스트란드호텔 빈즈/루에겐에서 일행들과 함께 행복한 하루를 보내보세요.

오스치바드 빈츠여행 기간동안 여기저기 구경하고, 맛집도 다니려면 든든한 예산이 필수인데요. 그러기 위해서는 숙박비를 조금이라도 아껴야겠죠?? 도린트 스트란드호텔 빈즈/루에겐 (Dorint Strandhotel Binz/Ruegen)의 1박요금은 186,821원대인데 평균적인 금액으로 요일이나 날짜에 따라 달라질 수는 있습니다. ~

도린트 스트란드호텔 빈즈/루에겐 실시간 요금 보기 → 

도린트 스트란드호텔 빈즈/루에겐은 숙박하시는 동안 실내 수영장, 미니바, 카페, 사우나, 세탁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스파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일부 유료)

도린트 스트란드호텔 빈즈/루에겐 체크인/체크아웃
15:00 | 12:00

빈츠 | Strandpromenade 58
18609 Ostseebad Bin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