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중여행 중 갈만한 국립 박물관 오브 내추럴 과학과 가까운 파크레인 스테이 타이중

파크레인 스테이 타이중 (ParkLane Stay Taichung)

실제 투숙객 1167명의 평가가 8.4점으로 만족도가 높은 파크레인 스테이 타이중입니다.

“가격 대비 가치 근처에서 필요한 모든 것을 찾을 수있는 위치는 훌륭합니다. 이 방은 뒷골목의 현지 …”

“가격 대비 가치 우리는 2 박 동안 거기에 머물며 장소는 관광객에게 편리하며 식당과 편의점이 둘러싸…”

“빠른 응답이 호스텔에 머물 때 실제로 직원을 만나지 못했습니다. 나는 Wechat을 통해 소유자와 …”

모든 리뷰 확인하기 ≫ 

패밀리룸 – 성인 4 (Family Room ../ 7평

디럭스 더블 (욕조) (Deluxe Double with Bathtub)

스탠다드 더블 (Standard Double)/21m²

고객님이 호텔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도록 다양한 특전을 제공해 드릴 수 있습니다. 파크레인 스테이 타이중은 꼭 가보면 좋을 만한 관광명소에 접근이 쉬운 가까운 위치가 강점인데요. 객실은 불편함이 없게 설계되어 있으며, 대다수의 객실에서는 편안한 숙박을 위한 와이드 텔레비전(TV), 청소 용품, 옷걸이, 드레스룸, 리넨(시트,담요등) 등을 이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파크레인 스테이 타이중에 숙박한다면 아래의 장소들이 가깝습니다.

국립 박물관 오브 내추럴 과학 → 10분

국립 타이완 박물관 오브 미술 → 13분

National Taichung Theater 2.61 km

파오추에 사원 2.71 km

Rainbow Village Taichung 5.74 km

퉁하이 대학교 7.28 km

921 Earthquake Museum of Taiwan 12.51 km

Maple Garden 12.99 km


파크레인 스테이 타이중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15:00 | 11:00

파크레인 스테이 타이중 (ParkLane Stay Taichung)에서 가까운 역이나 터미널 까지의 거리

MRT Wenxin Forest Park Station : 1.65km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MRT Shui An Temple Station : 1.67km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타이중 공항에서 숙소까지는 13.19 km 정도 입니다.

호텔은 누구와 가느냐에 따라 고민해야 될게 많습니다. 위치나 가성비에 대한 가중치를 높게 잡는데 파크레인 스테이 타이중 (ParkLane Stay Taichung)은 그런면에서 후기가 좋네요.

모든 객실 확인하기 

케이블/위성 방송, 객실 내 와이파이, 여행 짐 보관 서비스, 무료 생수, 무료 와이파이, 빠른 체크인/체크아웃 서비스, 엘리베이터

시 구(서구) | No.22, Zhongxing 8Th Ln, West District, Taichu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