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여행 숙소, 정실론 쇼핑 몰 가까이에 있는 더 에임 파통 호텔


푸켓 숙소, 정실론 쇼핑 몰에서 가까운 곳은 어떨까요? 더 에임 파통 호텔은 정실론 쇼핑 몰에서 3분 거리에 있는데요. 자세한 위치나 요금 사항 등 알아볼까요?

“가성비 최고의 호텔이죠 우선 고급스러운 호텔을 원하신다면 맞지 않습니다. 여기는 말그대로 가성비가 …”

“최고의 위치 정실론과 야시장 근처의 좋은위치에 있는 호텔입니다. 3성급 호텔이고 위치가 매우 좋습…”

“가성비 최고의 호텔 일단 위치가 너무 좋습니다. 고급호텔 생각하시면 안되고 가성비 최고의 호텔입니다…”

909개의 리뷰 더 보기 

Superior Room../ 6평

슈페리어룸 (Superior Room (더블베드 1개 또는 싱글베드 2개)

디럭스룸 (Deluxe Room)/24m²

더 에임 파통 호텔에서 가까운 주변 관광지

반 잔 프레시 마켓 2분

방라 복싱 스타디움 2분

파통 비치 10분

프리덤 비치 3.4 km

카론 비치 5.4 km

빅 부다 푸켓 7.2 km

푸켓 판타 씨 7.4 km

카타 비치 7.9 km

더 에임 파통 호텔 (The AIM Patong Hotel)은 접근성에서 좋은 점수를 받고 있는데요. 더 에임 파통 호텔 (The AIM Patong Hotel)의 후기나 사진 등을 참고하여 좋은 선택을 하시기 바랍니다.

부대시설 및 평가 모두보기 → 

더 에임 파통 호텔 (The AIM Patong Hotel)에서 가까운 역이나 터미널 까지의 거리

Phuket Town Local Bus Station (Terminal 1). – 10.43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Phuket Bus Terminal 2 – 10.79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더 에임 파통 호텔에서 공항 → 푸켓 국제 공항(24.39 km), 끄라비 국제 공항(78.32 km)

더 에임 파통 호텔은 푸켓 관광객 뿐만 아니라 업무 목적으로 방문하는 출장자에게도 좋은 휴식처가 될 수 있습니다. 고객의 편안함을 위해 노력하는 스텝들이 더 에임 파통 호텔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도심으로부터 7.7 km 떨어져 있는 더 에임 파통 호텔은 위치가 좋아 도시의 많은 명소로의 접근성이 좋습니다.

더 에임 파통 호텔 체크인/체크아웃
14:00 | 12:00

위성 방송/케이블 방송, 편의점, 안전 금고, 스파, 여행 가방 보관 서비스, 룸서비스(24시간)

더 에임 파통 호텔 조식 요금 254 TH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