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 체디 루앙이나 Elephant Rescue Park을 걸어가기 편리한 위치! 워킹 스트리트 레지던스

워킹 스트리트 레지던스 (Walking Street Residence)

방문한 여행객 767명의 평점이 8.1로써 평판이 좋은 워킹 스트리트 레지던스입니다.

“조금 시끄럽지만 괜찮은 곳 6시부터 애들 등교소리에 호루라기, 노래소리 들리고 학교수업시작하면 국어…”

“두번째 숙박후기 두번 숙박했다. 말이 필요하니…”

“한국인 혼자여행 선데이 마켓 도보 30초 세븐일레븐 도보 3-4분 조이 옐로우 스파이시 7-15분 …”

전체 숙박객 리뷰 확인하기 ≫ 

슈페리어룸 (Superior Room)../ 5평

디럭스룸 (Deluxe Room)

그랜드 디럭스 (Grand Delux (더블베드 1개)

숙소 주변으로 가볼만한 장소들

Skykick Muaythai Gym 1분

마테타 숙사 스쿨 2분

Wua Lai Walking Street 6분

타 패 문 7분

왓 프라 씽 8분

치앙마이 야시장 17분

Art in Paradise, Chiang Mai 3D Art Museum 20분

치앙마이 동물원 5.0 km

호텔에는 편안한 휴식을 취하기 위한 많은 것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워킹 스트리트 레지던스는 꼭 가봐야만하는 관광명소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편리한 위치가 장점입니다. 대다수의 객실에서 와이드 TV, 와이파이, 무료 와이파이, 에어컨, 아침 모닝콜서비스 서비스 등을 사용할 수 있답니다.

호텔을 결정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가격대와 위치라고 할 수 있는데요. 워킹 스트리트 레지던스 (Walking Street Residence)의 평균 가격대는 36,917원 정도 합니다. 하지만 호텔 가격은 성수기와 비수기, 날짜와 요일에 따라 가격대가 다르니 사전에 꼭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워킹 스트리트 레지던스 최저 요금 조회하기 ▷ 

워킹 스트리트 레지던스 체크인시간→
14:00 | 11:00

부대 및 편의 시설로는 무료 생수, 안전 금고, 미니바, 세탁 서비스,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룸서비스,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세탁물 건조대 등이 있습니다. 모든 시설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숙소에서 가까운 역이나 터미널은?

치앙마이역 (기차) – 3.06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숙소에서 공항까지 거리는 3.21 km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