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오야이 국립공원에 위치한 톤슬립 아트 홈


카오야이로 떠나는 날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 아직 호텔 못 정하셨나요? 그렇다면 톤슬립 아트 홈 (TonSilp Art Home)도 한번 알아보셔요. 차로 20분내외 정도 떨어진 곳에 피트 미로가 있는데요. 후기나 객실 컨디션 등이 나쁘지 않답니다.

“아이랑 같이 가기에 좋습니다. 3성급 리조트로 좋습니다. 예쁘고 그네와 미끄럼틀, 물고기 먹이주기,…”

“나름 좋은곳입니다 가격대비해서 나쁘지 않았던거 같습니다 직원이 친절한게 마음에 들어요…”

“훌륭한 직원 산과 초목으로 둘러싸여있어이 위치를 조용하고 평화로운 장소로 만들어주는 전망은 굉장합니…”

평점 8.3/10 리뷰 보기→ 

Deluxe Double Room

그랜드 패밀리 (Grand Family)../ 36평

스탠다드 빌라 (Standard Villa)../ 8평

톤슬립 아트 홈에서 여행하기 좋은 주변의 관광명소들

Khao Yai Panorama Farm 2.8 km

스타펜 국제 학교 4.0 km

카오야이 프리미엄 아울렛 6.7 km

팔리오 6.8 km

카오야이 미술관 7.9 km

헤오 스왓 워터폴 15.4 km

카오야이 수상시장 23.0 km

람따콩 댐 35.2 km

숙소 선택시 고려할 것이 많습니다. 특히 요금 대비 만족도, 숙소 청결도가 중요한데요. 톤슬립 아트 홈 (TonSilp Art Home)은 이 부분에서 좋은 점수를 받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 확인하기 

톤슬립 아트 홈 (TonSilp Art Home) 기준 주변 대중교통과의 거리

팍총역 (기차) – 12.06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에서 주변 공항까지의 거리입니다. 나콘라차시마 공항(107.59 km), 돈무앙 국제공항(113.29 km)

다채로운 시설과 친절한 서비스는 호텔에서 보내는 시간을 즐겁게 해줍니다. 쉽 랜드 팜, 카오 야이 파노라마 팜, Bonanza Exotic Zoo 등과 같은 다양한 관광명소에서 숙박객들은 모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은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있으며, 대다수의 객실에서는 와이드 TV, 와이파이, 무료 와이파이, 금연 객실, 에어컨 등과 같은 다양한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톤슬립 아트 홈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14:00 | 12:00

실외 수영장, 실외 수영장, 24시간 경비 서비스, 객실 내 와이파이, 놀이터, 마사지, 정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