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팡안 / 코팡안여행 중 갈만한 Haad Rin과 가까운 코랄 방갈로


실제 체크아웃 완료한 숙박객 평가가 7.5/10 점으로 쏘쏘한 평가를 받고있는 코랄 방갈로 (Coral Bungalows)인데요. 자세한 사항 알아볼까요?

“친절한스텝,깨끗함,식당좋음 불친절하다는 리뷰가 많아서 걱정했는데 친절했었음 호텔안에있는 음식점 가격…”

“돈에 대한 놀라운 가치, 직원은 모두 훌륭했습니다. 매우 환영하고 예의 바릅니다. 수영장은 적당한 …”

“나쁘지 않은데 우리는 파티가 없을 때 머물렀고 꽤 조용했지만 괜찮 았습니다. 방은 저렴하고 매우 컸…”

1,716개의 이용후기 더 보기 

방갈로 (Bungalow)/16m²

TRIPLE STANDARD WITH FAN

스탠다드룸 – 선풍기 (Standard Room Fan)

호텔은 투숙객에게 편안한 공간을 선사하기 위하여 다양한 편의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코랄 방갈로는 꼭 가봐야만하는 관광명소에 접근이 쉬운 편리한 위치가 장점입니다. 객실은 불편함이 없게 설계되어 있으며, 대다수의 객실은 고속 무선 인터넷, 무료WiFi, 에어컨 및 책상, 발코니/테라스 등의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꼬팡안 / 코팡안 명소 (코랄 방갈로 인근)

하드 린 퀸 훼리 피어 5분

Haad Rin Arena 6분

통 나이 판 노이 10.2 km

통 나이 판 야이 비치 10.2 km

Bottle Beach 13.0 km

찰록클룸 베이 14.0 km

The Secret Beach 15.0 km

핫 야오 비치 15.0 km

가장 궁금한 요금대부터 체크해볼게요! 코랄 방갈로 (Coral Bungalows) 평균(비수기) 요금은 10,068원 정도인데요. (조식포함여부, 투숙인원수, 레이트체크아웃 등) 다양한 옵션에 따라 차이는 발생할 수 있으니 한 번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최대 30%할인요금보기 ▷ 

코랄 방갈로에서 사무이 국제공항까지는 14.45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코랄 방갈로 조식 요금 :: 127 THB

코랄 방갈로의 주요 서비스 및 편의 시설로는 안전 금고, 정원, 스파, 자전거 대여, 전용 해변, 스파, 정원 등이 있습니다.

코랄 방갈로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14:00 | 11:00

핫린 / 70/8, Moo 6, Haad Rin, Koh Phang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