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따오 / 코타오에서 갈만한 아일랜드 무에이 타이, Sairee Beach 등과 가까운 코 따오 코랄 그랜드 리조트

코 따오 코랄 그랜드 리조트

방문한 여행객 918명의 평가가 7.4로써 중간 이상의 평가를 받고 있는 코 따오 코랄 그랜드 리조트입니다.

“훌륭한 리조트 우리는 Coral Grand에서 멋진 숙박을 보냈습니다! 이 리조트는 해변 옆에 평화…”

“매우 좋음 I was pleasantly surprised with the hotel, food a…”

“멋진 해변, 도움이되는 직원 방은 새롭습니다. 리조트 앞의 멋진 해변. 매우 도움이되는 직원은 다양…”

모든 숙박객 리뷰 살펴보기 ≫ 

슈페리어 빌딩 (Superior Bu (싱글베드 2개)

캡틴 스위트 (Captain Suite)../ 23평

디럭스 해적 코티지 풀뷰 (Deluxe Pir../ 10평

품격 있는 서비스와 시설을 갖춘 코 따오 코랄 그랜드 리조트에서 편안하게 숙박할 수 있습니다. 코 따오 코랄 그랜드 리조트는 코럴 그랜드 다이버스, 더 갤러리 코 따오, 뉴 웨이 다이빙 등과 같은 많은 관광명소들과 가까운 거리에 있어 여행하기에 좋습니다. 모든 객실은 집과 같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대다수의 객실에서 평면 와이드 TV, 거실, 고속 무선 인터넷, 무료WiFi, 금연 객실 등을 사용할 수 있답니다.

15/4 Moo 1, Koh Tao

코 따오 코랄 그랜드 리조트 시설 및 서비스
실외 수영장, 세탁 서비스, 자전거 대여, 드라이클리닝, 베이비시팅 서비스, 안전 금고, 카페

코 따오 코랄 그랜드 리조트인근 가볼만한 곳!

아일랜드 무에이 타이 → 11분

Sairee Beach → 12분

꼬 낭유안 2.12 km

망고 베이 2.24 km

젠솜 베이 2.76 km

아오 따놋 베이 3.06 km

사이 누안 비치 3.4 km

아오 륵 베이 3.67 km


꼬따오 / 코타오의 코 따오 코랄 그랜드 리조트 (Koh Tao Coral Grand Resort) 1박 당 평균요금이용요금은 34,679원으로 나의 여행날짜에 맞는 좀 더 자세한 최저요금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확인하세요. 단 조식포함 여부에 따라 숙박료는 다소 인상 또는 인하 될 수 있어요~

내 여행기간 요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