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콘라차시마여행 중 갈만한 왓 파얍 사원과 가까운 코랏 호텔

코랏 호텔

이용객 만족도는 545개의 후기 평균 7.8점으로 나콘라차시마에서 중간 정도의 숙소 입니다.

“Korat Hotel 가격 대비 좋은 가치 .. 쾌적한 분위기와 매우 친절한 직원. 이 호텔의 직원…”

“우수 친절한 직원, 그들은 모두 영어를 많이하지 못하더라도 당신을 돕기 위해 최대한 노력합니다. 저…”

“좋은 호텔! 나는 추가 된 밤을 포함하여 총 5 박을 머물렀다. 아침 식사는 호텔이 바쁠 때는 뷔페…”

숙박객 평가 모두보기 → 

주니어 스위트 (Junior Suite)/35m²

스탠다드 트윈 (Standard Tw (싱글베드 2개)

스위트 (Suite)/80m²

코랏 호텔 (Korat Hotel) 기준 주변 역(지하철) 또는 터미널까지 거리

타논 치라 정션 기차 역 – 도보 12분 정도 소요됩니다.

Nakhon Ratchasima Bus Terminal 2 – 도보 20분 정도 소요됩니다.

나콘라차시마에서 인기 좋은 숙소 중 하나인 코랏 호텔입니다. 여행 중 갈만한 장소인 왓 파얍 사원, 타오 수랏나리 기념비가 가깝고 타논 치라 정션 기차 역 또한 근거리에 있어서 나콘라차시마 여기저기 다니기에도 편리합니다. 나콘라차시마에서 숙소를 찾고 있나요? 그럼 코랏 호텔은 좋은 선택이 되실 거예요!

191 Asadang Road, A. Muang

이곳에 숙박하시면서 베이비시팅 서비스, 마사지, 미니바, 룸서비스(24시간), 노래방, 드라이클리닝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코랏 호텔에 숙박한다면 아래의 장소들이 가깝습니다.

왓 파얍 사원 → 3분

타오 수랏나리 기념비 → 6분

Terminal 21 Korat → 17분

사라 로이 사원 1.66 km

붕따루아 워터파크 1.99 km

더 몰 랏차시마 2.77 km

쁘라삿 힌 파놈 완 11.29 km

코랏 화석 박물관 15.49 km


무엇보다 숙소 선택 시 가장 중요한 부분이 바로 가격인데요. 과거 몇 달간 코랏 호텔 (Korat Hotel)의 평균요금대는 31,323원 정도이네요. 객실옵션이 다양해서 선택하는 객실에 따라 금액은 변동되실거에요.

코랏 호텔 날짜별 가격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