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라바야 숙소정하기! 호텔 88 엠봉 마랑


즐거운 수요일, 점심은 맛있게 드셨나요? 이번 글에서 소개해드릴 호텔 88 엠봉 마랑은 파사르 투리역 (기차)과 가까운 곳입니다. 대중교통 접근성이 좋으니 수라바야 숙소 찾고 계시다면 참고해 보세요.

“Delicious breakfast #good location … near Jalan Tidar…”

“저렴한 가격으로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2 박 3 일 숙박했습니다. 전반적으로 직원들은 내 질문에…”

“가치있는 호텔, 여기에 머물기에 좋은 Hotel 88은 Surabaya시의 중심에 위치하고 있으며 …”

729명의 리뷰를 확인하세요 

Superior Twin Room../ 6평

슈페리어 (Superior) (싱글베드 2개 또는 더블베드 1개)

수페리어 퀸룸 (Superior Queen R../ 6평

반복되는 하루하루에서 벗어나 호텔 88 엠봉 마랑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수라바야에서 평점 좋은 곳인 호텔 88 엠봉 마랑은 파사르 투리역 (기차)에서 가깝습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해 도시의 여러 곳을 이동하기에도 편리합니다. 시설(서비스)로는 드라이클리닝, 여행 가방 보관 서비스, 안전 금고,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객실 내 안전 금고 등이 있습니다. 쾌적한 객실과 서비스가 강점인 호텔 88 엠봉 마랑에서 사랑하는 가족, 연인과 함께 멋진 하루를 보내시기 바랍니다.

호텔 88 엠봉 마랑인근 가볼만한 곳들입니다.

투눙안 플라자 (1.0 km)

투구 팔라완 (1.4 km)

Monkasel (잠수함 기념물) (2.2 km)

수라 마두 국립 다리 (2.5 km)

삼포 에르 나 박물관 (3.0 km)

붕쿨 공원 (3.7 km)


호텔 88 엠봉 마랑 체크인시간→
14:00 | 12:00

호텔 88 엠봉 마랑 (Hotel 88 Embong Malang) 주변 지하철(역) / 버스정류장

파사르 투리역 (기차) – 도보 13분

스뭇역 (기차) – 2.1km

아무래도 수라바야 여정에서 가장 고민인 건 바로 호텔일텐데요. 대략적인 요금을 체크해보면 호텔 88 엠봉 마랑 (Hotel 88 Embong Malang)의 1일 평균 금액은 55,935원 정도합니다. 이는 요일이나 날짜에 따라 다를 수 있으니 미리 체크해 보세요.

프로모션 요금 조회 

스파,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안전 금고, 세탁 서비스, 룸서비스(24시간),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드라이클리닝, 빠른 체크인 서비스

Embong Malang 84 stre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