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A 호텔 오비히로-에키마에 (APA Hotel Obihiro-Ekimae) 객실 type & 위치

APA 호텔 오비히로-에키마에

방문한 여행객 1601명의 만족도를 보면 7.8로써 평균이상의 평가를 받고 있는 APA 호텔 오비히로-에키마에입니다.(10점 만점 기준)

“숙소와 조식이 맘에 들었습니다. 숙소와 조식이 맘에 들었습니다….”

“좋아요 역바로앞.. 편의점도 바로앞.. 조용하고 좋습니다…..”

“최고 위치는 오비히로 역에서 길 건너면 있고, 역에서 걸어나올 때 정면에 보입니다. 방도 깨끗하고 …”

전체 리뷰 살펴보기 

이코노미 더블룸 – 금연실 (Econ (더블베드 1개)

이코노미 더블룸 – 조식 포함, 금연실 (Economy Double Room – Breakfast Included – Non-Smoking)

트리플 (금연) (Triple – Non-Smoking)

다채로운 시설과 친절한 서비스는 호텔에서 보내는 시간을 즐겁게 해줍니다. APA 호텔 오비히로-에키마에는 꼭 가보면 좋을 만한 관광명소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가까운 위치가 강점인데요. 모든 객실 룸은 근사하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다양한 편의 용품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호텔 선택 시 가장 중요한 건 바로 위치와 가격입니다. APA 호텔 오비히로-에키마에 (APA Hotel Obihiro-Ekimae)의 1박 평균 요금은 35,798원 정입니다. 생각보다 비싸나요?? 다만 요금은 성수기/비수기, 날짜/요일마다 다르니 미리 체크해 보길 바랍니다.

프로모션 요금 조회하기 

APA 호텔 오비히로-에키마에의 대표 시설 및 서비스는 드라이클리닝, 자동판매기, 24시간 경비 서비스, 세탁 서비스, 객실 내 와이파이, 빨래방&세탁실, 마사지가 있습니다.

APA 호텔 오비히로-에키마에 조식 요금 : 1099 JPY


오비히로 / 12-8 Minami, Nishi 1-j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