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중숙소 :: 홀라 모텔 (Hola Motel) 살펴봐요.

홀라 모텔 (Hola Motel)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National Taichung Theater에서 가까이에 있는 홀라 모텔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hola 모텔 위치가 머물기에 매우 전략적이라고 느낍니다. 버스 중앙역에서 매우 가…”

“어른에게는 괜찮지 만 어린 아이들에게는 권하지 않습니다 가구는 꽤 오래되었고 슬라이딩 도어가 작동하…”

모든 숙소평 살펴보기 ≫ 

당일 이용 더블룸 – 체크인 시 배정 (3시간) (Day-use Double Room Selected at Check-In (3 Hours))/26m²

스탠다드 더블룸 (Standard D (더블베드 1개)

디럭스 더블 (Deluxe Double)../ 20평

홀라 모텔 (Hola Motel)에서 가까운 역(지하철)은?

차오마 버스터미널 – 도보 1분 내외(0.04km)

MRT Taichung City Hall Station – 도보 18분 내외(1.35km)

시툰 지구에 있는 홀라 모텔은 여행객들에게 만족도가 높습니다.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카이 이 호텔 직원들은 찾아오시는 고객을 정성을 다해 환대해 드릴 것입니다. 홀라 모텔은 도심에서 단 4.4 km 거리에 있어 쉽게 접근하는 것이 가능하고, 공항에서 호텔까지는 보통 21분 정도 소요됩니다(교통상황에 따라 변동가능).

가장 궁금한 가격부터 확인해 볼까요?! 홀라 모텔 (Hola Motel) 평균 요금은 53,697원 정도인데요. (조식포함여부, 숙박인원, 레이트체크아웃) 객실옵션에 따라 차이는 조금씩 발생할 수 있으니까 사전에 꼭 한 번 확인해 보세요.

홀라 모텔 1박 최저 요금은? → 

타이중 여행 시 가볼만한 장소 (홀라 모텔 기준)

차오마 버스터미널 1분

치우 밸리 플라자 2분

국립 타이완 박물관 오브 미술 3.9 km

퉁하이 대학교 4.2 km

Rainbow Village Taichung 4.8 km

파오추에 사원 5.1 km

Maple Garden 10.3 km

가오 메이 습지 13.5 km

홀라 모텔 시설 및 서비스
룸서비스, 무료 주차장, 24시간 경비 서비스, 세탁 서비스, 여행 가방 보관,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반려동물 동반 가능, 24시간 상시 체크인

호텔에서 주변 공항까지의 거리입니다. 타이중 공항(10.31 km), 자이 공항(82.85 km)


No.21, Chaoma 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