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창 / 코창호텔 예약 – 더 트로피컬 비치 리조트 (The Tropical Beach Resort)

더 트로피컬 비치 리조트 (The Tropical Beach Resort)

안녕하세요. 이 숙소는 체크아웃을 완료한 숙박객들에게 7.8점으로 쏘쏘한 평가를 받는 숙소인데요. 주변교통이나 부대시설 등 살펴볼까요?

“조용한 휴양지 직원분들이 굉장히 친절합니다. 룸 또한 청결하고 이동이 불편하나 한적해 좋습니다….”

“여유를 즐기기에 최고 친구랑 둘이 머물렀었는데, 저희 팀빼고 최대 4팀 정도밖에는 없었습니다. 정말…”

“다시 또 가고 싶은 곳 트로피컬 비치 리조트는 우선 사람들이 많이 없는 한가한, 그리고 아름다운 해…”

556개의 후기가 있습니다 

슈페리어 방갈로 (Superior Bungal../ 9평

Superior Double Room../ 9평

디럭스 방갈로 (Deluxe Bungalow)../ 9평

더 트로피컬 비치 리조트는 코창 여행객 뿐만 아니라 사업 차 방문하는 비즈니스 출장객에게도 훌륭한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고객의 편안함을 위해 노력하는 스텝들이 트로피컬 비치 리조트 코 창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도심에서 단 거리에 위치한 더 트로피컬 비치 리조트는 멀리가지 않아도 주변의 다양한 관광지들을 즐길 수 있는 위치가 강점입니다.

무엇보다 숙소를 고를때 가장 중요한 요소는 바로 요금일 텐데요. 지난 몇 주간 더 트로피컬 비치 리조트 (The Tropical Beach Resort)의 1박당 요금대는 58,172원 정도에요. 물론 선택하는 객실과 선택옵션에 따라 금액은 변동되실꺼에요.

최대 30% 특가보기 

더 트로피컬 비치 리조트에서 가까운 주변 관광지

Kong Koi Beach → 6분

방 바오 베이 → 20분

Lonely Beach 4.86 km

Mu Ko Chang National Park View Point 6.44 km

카이 배 비치 6.89 km

Ban Chang Thai – Elephant Camp 9.7 km

클롱 플루 워터폴 9.96 km

Khlong Prao Beach 11.4 km

더 트로피컬 비치 리조트 부대/편의 시설로 바(Bar), 자동판매기, 여행 가방 보관, 바비큐(BBQ) 시설,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스노클링, 카페, 셔틀 서비스가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숙소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더 트로피컬 비치 리조트에서 공항까지의 거리 -뜨랏 공항(34.11 km), 바탐방 공항(157.79 km)


코창따이 / 117/1 Moo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