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M Khmer Market에서 가까운 킹피셔 앙코르 호텔


안녕하세요. 오늘의 호텔이야기는 바로 킹피셔 앙코르 호텔인데요. 이 곳은 씨엠림 / 시엠립의 ANM Khmer Market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팁 주세요 체크아웃할 때 깜빡하고 방에 팁을 두지 않고 내려왔는데 마시지도 않은 콜라를 마셨다고 1…”

“가성비 최고 펍스트리트에서 도보3분정도 걸리는거리라 이동에 불편함 크게 없었어요. 테라스 있는방 강…”

“생각보다 싸고, 좋은 호텔 **에서 특가 세일한다고 해서, 씨엠립에 갈 일도 있고해서, 예약을 하였…”

1,121명의 실제 리뷰 보기 → 

디럭스 트윈룸 (무료 편도 공항 픽업서비스) ../ 9평

Family Room (싱글베드 3개)

디럭스 트윈룸 – 무료 편도 픽업 (Delux../ 9평

킹피셔 앙코르 호텔은 시엠립 여행객 뿐만 아니라 사업 차 방문하는 비즈니스 출장객에게도 훌륭한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전 객실 무료 인터넷, 룸서비스, 주간/야간 경비 서비스, 일일 청소, 우편 서비스 등과 같은 다양한 시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킹피셔 앙코르 호텔은 공항에서부터 단 7 km 거리에 있어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킹피셔 앙코르 호텔 주변 관광명소와의 거리

Amatak 1분

아티산스 당코르 3분

펍 거리 2.0 km

캄보디아 전쟁 박물관 4.7 km

앙코르 왓 7.0 km

앙코르 톰 9.9 km

Bayon Temple 9.9 km

타 프롬 10.1 km


체크인 및 체크아웃▶12:00 / 14:00

킹피셔 앙코르 호텔 (Kingfisher Angkor Hotel) 주변의 역이나 버스터미널은?

총 코브 수 버스정류장 까지는 3.8 KM


킹피셔 앙코르 호텔에서 씨엠립 국제공항까지의 거리 ▷ 7.45 km

상대적으로 객실의 쾌적함에 대한 평은 떨어지지만 입지, 전반적인 서비스 등에 대한 평은 뛰어난 킹피셔 앙코르 호텔 (Kingfisher Angkor Hotel)입니다. 숙소 선택 시 참고하세요^^

씨엠림 / 시엠립의 더 좋은 숙소 찾기 ▷ 

바비큐(BBQ) 시설, 실외 수영장, 놀이터, 스파, 드라이클리닝, 실외 수영장

시엠립 시내 / Bos Por Street, Vichear Chen Village, Svay Dangkum Commu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