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 타라니아 리조트 (Baan Taranya Resort) 알아보기 점수, 부대시설, 가격

반 타라니아 리조트 (Baan Taranya Resort)

방문한 여행객 498명의 만족도가 8로써 나름 괜찮은 반 타라니아 리조트입니다.(10점 만점 기준)

“이 멋진 섬의 멋진 리조트는 두 번의 다른 여행에서 두 번 머물 렀습니다. 한 번은 아내와 한 번은…”

“넓은 객실과 친절한 직원이있는 흠 잡을 데없는 호텔이 호텔은 낚시 부두와 가까운 주요 도로에서 멀리…”

“진정하기 좋은 곳 두 방 모두 사랑 스럽지만 한 방의 전망에 조금 실망했고 주저하지 않고 하나를 변…”

498개의 후기 확인→ 

허니문 스파 (Honeymoon Spa)

허니문 빌라 (Honeymoon Villa)/24m²

슈페리어 (Superior)/26m²

코 야오 야이에 있는 반 타라니아 리조트는 여행객들에게 만족도가 높습니다. 모든 객실 무료 와이파이, 객실 룸서비스, 주차시설, 공항 픽업/샌딩 서비스 같은 시설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반 타라니아 리조트에서 지내며 활력 넘치는 여행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가격대! 반 타라니아 리조트 (Baan Taranya Resort)에서 숙박계획이 있으시다면 1박 가격대가 궁금하실텐데요. 지난 몇 개월의 평균 가격은 대략 58,172원 입니다. 물론 이는 평균요금으로 날짜마다 차이가 있으니 미리 체크해 보시는 걸 권해드려요

할인 특가 확인하기 ▷ 

반 타라니아 리조트 인근 가볼만한 장소들

코 야오 야이 3.9 km

코 야오 야이 4.4 km

정실론 쇼핑 몰 37.2 km

방라 로드 37.4 km

파통 비치 37.4 km

빅 부다 푸켓 39.6 km

Freedom Beach 40.4 km

카론 비치 40.4 km

반 타라니아 리조트는 숙박하시는 동안 커피숍, 안전 금고, 아동용 수영장, 스파, 정원, 드라이클리닝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일부 유료)

반 타라니아 리조트 조식 요금 > 250 THB


반 타라니아 리조트에서 공항까지는 33.71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69/8 Moo.4 Baan Klong Bon, Koh Yao Yai Sub-district, Koh Yao District, Phang-nga Provin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