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디앙인 코토 셀라얀에 위치한 캠패고 리조트 호텔


이용객 만족도는 229개의 후기 평균 7.2점으로 부킷 팅기에서 중간 정도의 숙소 입니다.

“멋진 언덕 전망을 제공하는 최고의 호텔이 호텔은 Bukittinggi 시내 중심에서 차로 10 분 …”

“Good 호텔의 직원은 매우 친절하고 도움이됩니다 .. 그들은 내 요청을 모두 충족시키기 위해 최선…”

“excellent nice location and value of money, lovely reso…”

모든 숙박객 리뷰 살펴보기 ≫ 

Room Assigned on Arrival/35m²

슈페리어룸 (Superior Room (퀸베드 1개 또는 싱글베드 2개)

패밀리 스위트 (Family Suit (더블베드 1개)

매력이 넘치는 만디앙인 코토 셀라얀에 있는 캠패고 리조트 호텔은 부키팅기의 문화, 쇼핑, 관광 중심지에서 좋은 위치를 자랑하는 숙소입니다. 호텔의 모든 객실 와이파이(무료),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24시간 룸 서비스, 와이파이(공공 장소), 주차장 등을 누리실 수 있답니다. 캠패고 리조트 호텔에서 지내며 근사함이 넘치는 여행지의 많은 것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캠패고 리조트 호텔 (Campago Resort Hotel)의 가장 작은 객실의 경우 평일기준 40,273원 정도 입니다. 물론 이는 1박당 요금으로 요일과 시기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사전에 가장 저렴한 요금은 얼만지 체크해 보는 것이 필요하겠죠? 여행하시는 날짜의 요금이 궁금하다면 바로 체크해 보세요.

날짜별 요금 확인하기 → 

캠패고 리조트 호텔 시설 및 서비스
드라이클리닝, 마사지, 세탁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카페,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실내 테니스장, 키즈 클럽

Jl. Cempaka No.1 Inkorb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