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타역 (지하철)이 가까이 있어서 여행하기 좋은 APA 호텔 미타-에키매 (APA Hotel Mita-ekimae)


방문한 여행객 1379명의 평가가 7.6점으로 그럭저럭 괜찮은 APA 호텔 미타-에키매입니다.

“혼자 지내기 좋은 숙소.一人で過ごすのいい宿所 미타역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으며, 미타지역이 조용한 …”

“도쿄 JR 미타 역에서 걸어서 10분 거리 하지만 호텔 바로 앞에 지하철이 있어 편리합니다…”

“좋음 미타역, 다마치역과는 가깝습니다. 가격은 다른 호텔 대비 비싼편인것 같습니다. 주변 괜찮은 호…”

1,379명의 후기를 체크하세요 

트윈룸 (흡연 가능) (Twin – Smoking)/14m²

트윈룸 – 금연실 (Twin – No (싱글베드 2개)

싱글 (금연) (Single – Non-Smoking)/11m²

APA 호텔 미타-에키매에 숙박한다면 아래의 장소들이 가깝습니다.

도쿄 타워 (1.2 km)

긴자 (2.9 km)

시부야 크로싱 (4.6 km)

메이지 진구 (5.5 km)

신주쿠 교엔 공원 (5.5 km)

도쿄 메트로폴리탄 정부 청사 (7.0 km)

실 숙박객들의 후기를 보면 위치,시설의 깔끔함에 대한 평가 점수가 좋습니다. 다만 상대적으로 부대시설은 조금 떨어지는 편입니다.

날짜별 예약 요금 확인하기 → 

APA 호텔 미타-에키매 (APA Hotel Mita-ekimae)에서 가까운 역은?

미타역 (지하철) 까지는 도보 2분 소요

다마치역 (철도) 까지는 도보 5분 소요


APA 호텔 미타-에키매에서 공항까지는 11.34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반복되는 하루하루에서 벗어나 APA 호텔 미타-에키매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도쿄 / 동경에서 평점 좋은 곳인 APA 호텔 미타-에키매는 미타역 (지하철)에서 가깝습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해 도시의 여러 곳을 이동하기에도 편리합니다. 시설(서비스)로는 마사지, 빨래방/세탁실, 무료와이파이, 룸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이 있습니다. 쾌적한 객실과 서비스가 강점인 APA 호텔 미타-에키매에서 사랑하는 가족, 연인과 함께 멋진 하루를 보내시기 바랍니다.

APA 호텔 미타-에키매 체크인/체크아웃
15:00 | 11:00

안전 금고, 숙소 내 주차장, 룸서비스, 드라이클리닝, 무료 Wi-Fi (모든 객실), Wi-Fi (무료)

APA 호텔 미타-에키매 조식 요금 > 1000 JP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