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dori Nagano과 나가노역 (철도)에서 가까운 호텔 나가노 애비뉴

호텔 나가노 애비뉴

숙박객 715명의 평점이 8점으로 나가노에서 추천할만한 호텔 나가노 애비뉴입니다.

“우리가 일본에서 가진 좋은 호텔 중 하나는 주차장이 있기 때문에 호텔을 가져갔습니다. 방은 호텔의 …”

“커플을위한 훌륭한 호텔 커플에게는 훌륭한 가격이지만 가족 여행객에게는 효율적이지 않습니다. 패밀리 …”

“훌륭한 직원 체크인 할 때 직원이 흡연실을 예약한다고 말했지만 금연실을 예약하고 있다고 확신합니다….”

715명의 실제 후기 보기 

슈페리어 싱글룸 (흡연 가능) (Superio../ 3평

싱글룸 – 흡연 (Single Roo (싱글베드 1개)

싱글룸 – 금연실 (Single Room – ../ 4평

호텔 나가노 애비뉴에서 숙박할 계획이 있다면 아래의 장소들도 살펴보세요.

Midori Nagano (0.5 km)

젠코지 사원 (1.6 km)

Nagano Prefectural Shinano Art Museum Higashiyama Kaii Gallery (1.7 km)

Matsushiro Castle (9.1 km)

마츠시로 (9.1 km)

사나다 트레저 박물관 (9.3 km)

나가노에 좋은 곳들이 많아 숙소선택이 어렵다면 호텔 나가노 애비뉴의 가격이나 후기를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이곳은 나가노역 (철도)에서 6분 거리로 가까운 것이 장점으로, 나가노의 인기 장소인 Midori Nagano, 젠코지 사원까지 20분 내외로 갈 수 있습니다. 숙소는 스파, 여행 가방 보관 서비스, 스파, 빨래방/셀프서비스 세탁실, 주차장(무료) 등의 서비스 및 시설을 제공하는데, 운영여부는 사전에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호텔 나가노 애비뉴에서 휴식을 취하며 일행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숙소 선택 시 가장 중요한 것! 바로 숙박 요금인데요. 호텔 나가노 애비뉴 (Hotel Nagano Avenue) 1박 평균요금은 ₩58,172 대입니다. 금액은 성수기/비수기에 따라 다소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가장 저렴한 요금 확인해보기 → 

호텔 나가노 애비뉴 체크인시간→
15:00 | 10:00

호텔 나가노 애비뉴 조식 요금 :: 1099 JPY


호텔 나가노 애비뉴 편의시설
드라이클리닝, 안전 금고, 세탁 서비스, 사우나,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스파, 빨래방/세탁실

호텔 나가노 애비뉴 (Hotel Nagano Avenue)에서 가까운 역이나 터미널 까지의 거리

나가노역 (철도) 까지는 도보 6분 소요

도구라역 (철도) 까지는 17.59 KM


숙소에서 마쓰모토 공항까지는 58.67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