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ian Farm – A 시설 및 할인정보 살펴보기


여행 준비 잘 되고 계신가요? 이번엔 Hengchun Old Town에서 차로 8분 정도 거리에 있는 Hotian Farm – A을 알려 드릴께요. 후기나 시설 등 잘 살펴보시고 결정하세요!

“저녁에는 바비큐 공간에서 친구들과 함께 음료를 마시 며 별을 감상하세요. 도시인이 휴식을 취하고 여…”

“이번 여행은 과거와는 달랐고 켄팅 밖에서 홈스테이를 찾았습니다. 처음에는 실수로 사장님 집까지 운전…”

45개의 리뷰 더 보기 

더블룸 – 정원 전망 (Double Room with Garden View)/33m²

쿼드러플룸 – 정원 전망 (Quadruple Room with Garden View)

6 베드룸 하우스 (Six-Bedroom H../ 60평

헝춘에 위치한 Hotian Farm-A는 무료 Wi-Fi, 에어컨, 무료 자전거 및 가든을 갖추고 있으며, 헝춘 구시가 남문(Hengchun Old Town South Gate)에서 4km, 켄팅 국가삼림유락구(Kenting Forest Recreation Area)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Hotian Farm – A 직원들은 찾아오시는 고객을 정성을 다해 환대해 드릴 것입니다. 각 객실에는 호수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파티오, 평면 케이블 TV, 휴식 공간, 각종 시설이 마련된 주방 및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무료 세면도구가 구비된 전용 욕실이 있습니다.

Hotian Farm – A에 숙박한다면 아래의 관광지들이 가깝습니다.

헝춘 구시 가지 (2.9 km)

마오 비터 우 공원 (4.9 km)

화이트 샌드 베이 (4.9 km)

켄팅 국립 공원 (6.0 km)

추후 오 특별 풍경구 (6.1 km)

켄딩 스트리트 야시장 (7.8 km)


Hotian Farm – A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15:00 | 11:00

Hotian Farm – A에서 가까운 역 & 버스터미널

Hengchun Bus Station 까지는 2.97 KM

컨딩익스프레스버스 난완 정거장 까지는 4.05 KM


Hotian Farm – A에서 헝춘 공항까지의 거리 → 6.79 km

직원 친절도나 요금 대비 만족도를 중요하게 생각한다면 Hotian Farm – A은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어요. 해당 부분에 대한 평이 무척 좋습니다.

예약 가능한 객실 체크하기 ▷ 

정원, 케이블/위성 방송, 다이빙, 스노클링, 무료 생수,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오락실

No. 293, Longquan R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