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ngchun Bus Station숙소로 추천하는 임마누엘 서프 호스텔


안녕하세요. 오늘의 호텔이야기는 바로 임마누엘 서프 호스텔인데요. 이 곳은 컨딩의 Hengchun Old Town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대박! 방은 매우 깨끗하고 호스트와 자녀는 매우 친절합니다! 남성 호스트…”

“깨끗하고 편안한 홈스테이의 사람들은 매우 친절하고 다이빙 체험에 참여할 수있는 많은 활동이 있습니다…”

평점 9.1/10 리뷰 보기→ 

2 킹베드 룸 (2 King Beds Room)/21m²

디럭스 킹룸 (Deluxe King Room)/16m²

Quadruple Room with Two King Beds

임마누엘 서프 호스텔 (Immanuel Surf Hostel) 주변 대중교통시설

Hengchun Bus Station – 도보 7분

컨딩익스프레스버스 난완 정거장 – 4.54km

켄팅 도착 시, 편안한 휴식과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임마누엘 서프 호스텔에서 지내면서 집에서 지내는 것과 같은 안락함과 편안함을 만끽하시기 바래요. 전 객실 사용가능한 무료 와이파이, 호텔 내 와이파이, 개인 짐 보관, 주차장, 공항 픽업/샌딩 서비스 같은 시설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도심에서 단 1km 거리에 있어 도시의 관광지와 볼거리를 편하게 즐길 수 있답니다.

임마누엘 서프 호스텔 (Immanuel Surf Hostel)! 컨딩에서 나의 여행기간의 숙박가격 이 궁금하신 분들은 지금 바로 체크해보시기 바래요.

임마누엘 서프 호스텔 1박 최저 요금은? → 

컨딩 인기 명소 (임마누엘 서프 호스텔 주변)

Feng Chui Sha 5분

켄팅 랜치 5분

Chuhuo Special Scenic Area 6.5 km

마오 비터 우 공원 7.1 km

국립 박물관 마린 바이올로지 앤 아쿠아리움 7.4 km

화이트 샌드 베이 7.4 km

Kending Street Night Market 7.8 km

롱판 공원 13.0 km

이곳에 숙박하시면서 여행 가방 보관, 수상 스포츠, 무료와이파이, 숙소 내 주차장, 케이블/위성 방송,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다이빙,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호텔에서 주변 공항까지의 거리입니다. 헝춘 공항(4.97 km), 가오슝 국제공항(76.36 km)


헝춘 향 | No.17, Aly. 6, Ln.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