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쉬카르호텔 예약 – 호텔 화이트 하우스 (Hotel White House)

호텔 화이트 하우스

본 숙소는 실제 투숙객 216명의 만족도가 8.1점으로 괜찮은 평가를 받는 푸쉬카르 숙소입니다.

“최고 객실 디럭스 더블 침대. 장점 매우 깨끗하고 매우 좋은 직원, 늦게 확인 할 수 있음, 숙박…”

216명의 후기를 체크하세요 

패밀리 더블룸 (Family Double Room)

스페셜룸 (Special Room)../ 15평

더블룸 – 정원 전망 (Double Room with Garden View)

고객님이 호텔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도록 다양한 특전을 제공해 드릴 수 있습니다. 숙소에 투숙하는 동안 24시간 프론트 데스크, 룸서비스, 환전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불편함이 없게 설계되어 있으며, 대다수의 객실에서는 편안한 투숙을 위한 옷걸이, 타월, 소파, 리넨(시트,담요등), 선풍기 등을 이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입실/퇴실시간▶10:00 / 10:00

호텔 주변 대중교통

Savitri Mata Ropeway 까지는 2.39 KM


호텔에서 가까운 공항은 Kishangarh Airport,자이푸르 국제공항이 있습니다.

입지,시설의 깔끔함을 숙소 선택 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신다면 호텔 화이트 하우스 (Hotel White House)은 기대에 부합하는 숙소가 될 것입니다.

모든 객실 확인하기 

자전거 대여, 스파, 정원, 도서관, 마사지,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안전 금고,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s/n Hotel White House, Malli Mohalla, Choti Basti, Pushk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