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앙프라방 숙소정하기! 뷰 켐콩 게스트하우스


뷰 켐콩 게스트하우스 (View Khemkhong Guesthouse)은 실제 여행객들의 평가가 좋은 숙소입니다. 리뷰나 부대시설을 잘 살펴보시고 좋은 숙소 꼭 고르세요!!

“친절한 사장님 여기서 2박3일간 머물렀습니다. 숙소는 왕궁박물관에서 걸어서 2분정도 위치에있어서 야…”

“혼자 묵기에 좋음 혼자 적당한 가격에 묵기 좋다 근처가 탁발식을 하는곳이라 좋고 숙박객은 숙소가 운…”

“그럭저럭 so so 네요 침구는 오래돼서 낡았네요. 깨끗하게 세탁은 해놔서 벌레는 없었구요. 하루정…”

1,146명의 만족도 보기→ 

스탠다드 트윈침대 (Standard Twin Bed)/16m²

슈페리어 더블룸 (Superior Double Room)/25m²

스탠다드 더블 / 트윈 (선풍기) (Standard Double or Twin with Fan)/16m²

숙소 주변 대중교통과의 거리

루앙프라방 북부 버스터미널 – 2.0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루앙프라방 남부 버스터미널 – 2.82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루앙프라방 도착 시, 편안한 휴식과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뷰 켐콩 게스트하우스에서 지내면서 집에서 지내는 것과 같은 안락함과 편안함을 만끽하시기 바래요. 전객실 무료 와이파이, 우편 서비스, 택시 서비스, 24시간 보안 서비스,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등과 같은 다양한 시설을 제공합니다. 도심에서 단 1~2분 거리에 있어 도심의 명소들과 볼거리들을 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다채로운 매력이 있는 루앙프라방! 루앙프라방최고의 여행명소 뷰 켐콩 게스트하우스 (View Khemkhong Guesthouse)의 경우 19,018원 정도가 평균요금으로 나옵니다.

객실별 요금 자세히보기 

숙소 주변 가볼만한 곳들

왓 초움콩 2분

왓 시엥 무아 네 2분

기빙 암스 투 더 몽크 인 루앙 프라방 3분

마운트 푸 시 5분

Luang Prabang Night Market 5분

대나무 다리 6분

왓 시엥 통 11분

탓 쌔 폭포 10.4 km

본 숙소의 대표 시설로는 택시 서비스, 현금 인출기, 마사지, 세탁 서비스,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무료와이파이,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숙소 내 주차장 등이 있으며, 투숙하시는 동안 이용 가능합니다.(일부 유료)

숙소에서 공항 ▶ 루앙프라방 국제공항(3.48 km), 우돔싸이 공항(89.18 km)


Mekong River R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