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촘푸 홈스테이 (Baanchompoo Homestay) 알아보기 점수, 부대시설, 가격


날씨가 좀 흐린 요즘, 점심은 맛있게 드셨나요? 암파와 (사뭇송크람) 숙소를 구하고 있다면 평이 좋은 반촘푸 홈스테이는 어떨까요?

“처음온 방콕여행 숙소 찿느라 많이 힘들었다. 시장입구에서 숙소위치를 물어봤는데 가르쳐준분이 엉뚱한곳…”

“아담하고 따뜻한곳 세븐일레븐 밑으로 조금 내려가면 있는데 비슷한집이 많으니 입구에 큰 핑크돼지 모형…”

“아기자기한 예쁜 홈스테이 주인분과 직원분 친절하시고 깔끔했던 홈스테이입니다….”

455명의 만족도 보기→ 

디럭스룸 (Deluxe Room)/21m²

공용욕실 (Shared Bathroom)/18m²

디럭스 (발코니) (Deluxe – Balcony)

암파와 (사뭇 송크람) 도착 시, 편안한 휴식과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반촘푸 홈스테이에서 머무르면서 마치 집에서 지내는 것과 같은 편안함을 느껴보시기 바래요. 모든 객실 무료 와이파이, 패밀리룸, 흡연 공간 등이 포함된 다양한 시설(서비스)이 있습니다. 반촘푸 홈스테이에서 지내며 활력 넘치는 여행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입실/퇴실시간▶14:00 / 11:30

반촘푸 홈스테이에서 공항 → 돈무앙 국제공항(88.39 km), 후아 힌 공항(88.71 km)

위치,서비스 퀄리티를 숙소 선택 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신다면 반촘푸 홈스테이 (Baanchompoo Homestay)은 기대에 부합하는 숙소가 될 것입니다.

요금 확인하기 → 

암파와 | 65 Prachaseth Rd.Amphawa,Samutsongk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