롬복숙소 여기 어때요? 윌슨스 리트리트 (Wilsons Retreat)

윌슨스 리트리트

숙박객 620명이 좋은 평가를 주고 있는 윌슨스 리트리트 입니다. 자세히 알아볼까요?

“너무너무너무 좋아요 길리에서서 총 일주일 머물면서 첫날 하루만 머문 곳입니다. 일단, 윌슨이라는 캐…”

“너무너무 즐거웠던 기억 친구와 둘이 떠난 길리여행중 첫 숙소를 이곳으로 정한 일은 정말 잘 한 일이…”

“다음 휴가에 또 가고 싶어요! 길리 트라왕안 위쪽에 위치한 숙소입니다. 위쪽 동네 자체가 한적하고 …”

620명의 후기를 체크하세요 

룸 (room)

1-베드룸 풀 빌라 (1 Bedroom Pool Villa)/110m²

가든 스위트 (Garden Suite)../ 15평

롬복의 밤문화, 해변, 스포츠 지역에서 최상의 위치에 자리잡고 있는 윌슨스 리트리트는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달콤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최적의 쉼터가 될 것입니다. 호텔 내 와이파이, 개인 짐 보관, 룸서비스, 인포센터, 호텔 내 식당 같은 시설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윌슨스 리트리트에서 지내며 활력 넘치는 여행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롬복 여행 시 가볼만한 장소 (윌슨스 리트리트 기준)

Gili Trawangan Turtle Hatchery 18분

Sama Sama Raggae Bar 18분

Gili Islands 3.3 km

셍 기기 비치 15.5 km

Sendang Gile and Tiu Kelep Waterfall 40.7 km

린자니 산 47.1 km

Selong Belanak Beach 60.9 km

마운 비치 65.9 km


윌슨스 리트리트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13:00 | 11:00

호텔에서 주변 공항까지의 거리입니다. 롬복 국제공항(53.8 km), 응우라 라이 국제공항(105.7 km)

이 곳을 다녀온 사람들은 전반적인 서비스와 숙소의 청결 상태에 대해 좋은 평가를 내리고 있습니다. 윌슨스 리트리트 (Wilsons Retreat) 선택 시 참고하시기 바래요.

윌슨스 리트리트 주변 다른 숙소 요금은 얼마? ▷ 

워터파크,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전용 해변, 베이비시팅 서비스, 안전 금고, 마사지, 정원, 도서관

North Beach Gili Trawangan, Desa Gili Indah Pemena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