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이안 가격대비 저렴한 호텔 빈흥 에메랄드 리조트

빈흥 에메랄드 리조트 (Vinh Hung Emerald Resort)

빈흥 에메랄드 리조트 (Vinh Hung Emerald Resort)

다시 찾고 싶은 3.5성급 숙소


3성급 숙박, 빈흥 에메랄드 리조트에서 호이안의 자유로운 여행 어떨까요? 실 숙박객 만족도를 살펴보니 평점은 8.8점으로 매우 좋은편이기 때문에 다시 예약할만한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호이안에서 제대로된 휴양을 원하신다면 빈흥 에메랄드 리조트의 숙박을 추천해드립니다. 저도 예약하고 싶네요. 빈흥 에메랄드 리조트의 1박 평균가는 93,168원으로 빈흥 에메랄드 리조트현지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는 가격의 존재하기에 링크를 통해 정확한 가격 확인이 필요해요. 1,449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선착순 할인가 및 상세정보 바로 확인하기☞


빈흥 에메랄드 리조트의 사진

객실은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인터넷 – 무선 (무료), 인터넷 (무선), 금연 객실, 에어컨, 발코니/테라스 등과 같은 여러 편리한 시설들을 제공합니다.

본 숙소(빈흥 에메랄드 리조트)의 시설과 서비스는 투숙객에게 즐거운 숙박 경험을 선사합니다. 본 숙소(빈흥 에메랄드 리조트)는 호이안 관광 혹은 비즈니스 출장에도 훌륭한 선택입니다. 관광에서 벗어나 손님의 객실에서 피트니스센터, 실외 수영장, 스파, 마사지, 키즈풀 등을 즐기며 피로를 풀 수 있습니다. 민 안 지역에 위치한 빈흥 에메랄드 리조트에서 호이안의 탐험을 시작하세요.


국가 : 베트남
도시 : 호이안
주소 : 127 Ngo Quyen street, An Hoi Islet

숙소 청결 상태: 우수 8.6
부대시설: 우수 8.5
위치: 최고 9.1
객실의 안락함 및 쾌적성: 우수 8.7
서비스: 우수 8.8
가격 대비 만족도: 우수 9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