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 숙소는 리버티 사이공 그린 뷰 호텔 추천!

리버티 사이공 그린 뷰 호텔 (Liberty Saigon Green View Hotel)

리버티 사이공 그린 뷰 호텔 (Liberty Saigon Green View Hotel)

3.0성 숙소의 최상의 경험을 제공합니다.


3성급 숙박, 리버티 사이공 그린 뷰 호텔을 통해 합리적인 호치민여행을 즐겨보세요. 빅데이터를 통한 평점은 7.8점으로 불만사항이 낮으므로 만족도가 높은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호치민의 즐거운 여행을 꿈꾸시는 분들이라면 리버티 사이공 그린 뷰 호텔의 정보를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44,513원의 이벤트가를 만나볼 수 있는 리버티 사이공 그린 뷰 호텔, 리버티 사이공 그린 뷰 호텔1,391개로 작성되어진 상세한 평가를 체크하시고 늦기전에 예약을 완료하세요!

☞선착순 예약 및 할인받기☞


리버티 사이공 그린 뷰 호텔의 사진

호텔은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기회를 제공합니다. 리버티 사이공 그린 뷰 호텔은 룸 서비스, 인터넷, 20명 이상 수용 가능한 회의실과 그에 맞는 비즈니스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총 60개의 편안한 객실을 제공하는 리버티 사이공 그린 뷰 호텔에는 부즈 레스토랑과 바가 있으며 다양한 음료와 서양 요리와 함께 친구들과의 만남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리버티 사이공 그린 뷰 호텔의 따뜻한 환대와 사랑스러운 분위기가 어우러져 호치민 여행을 잊지 못할 순간으로 기억되게 할 것입니다. 각 객실은 아름답게 꾸며져 있으며 편리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국가 : 베트남
도시 : 호치민
주소 : 187 Pham Ngu Lao Street (Front of Taka Plaza_Dist 1)

숙소 청결 상태: 매우 좋음 7.9
부대시설: 좋음 7.3
위치: 우수 8.7
객실의 안락함 및 쾌적성: 매우 좋음 7.7
서비스: 매우 좋음 7.8
가격 대비 만족도: 매우 좋음 7.7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