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패없는 세부여행, 소토그랜드 호텔 앤 리조트

소토그랜드 호텔 앤 리조트 (Sotogrande Hotel & Resort)

소토그랜드 호텔 앤 리조트 (Sotogrande Hotel & Resort)

4.0급 숙박에서 내집같은 편안함을 누려보세요.


소토그랜드 호텔 앤 리조트은 세부여행객들이 찾는 4성급 보금자리입니다. 실제 투숙객 만족도를 살펴보면 평점은 7.1점으로 부족함없는 정도로 재예약율이 높을 것 입니다. 세부여행 숙박 선택에 고민을 겪고 계신다면 소토그랜드 호텔 앤 리조트이 제공하는 즐거움을 웹사이트를 통해 간접적으로 느껴보세요. 소토그랜드 호텔 앤 리조트의 1박 평균 가격은 대략 106,626원 대로 소토그랜드 호텔 앤 리조트904개로 작성되어진 상세한 평가를 체크하시고 늦기전에 예약을 완료하세요!

☞프로모션 및 정보 지금 확인☞


소토그랜드 호텔 앤 리조트의 사진

호텔은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기회를 제공합니다.

본 숙소(소토그랜드 호텔 앤 리조트)에는 다양한 시설이 있어 세부에서의 여행 시간을 풍요롭게 해줍니다. 본 숙소는 막탄 성지, 수투킬 씨푸드 마켓, 막탄 섬 다이브 스포츠 등과 같은 도시의 주요 명소들과 가까운 거리에 있어 투숙객이 편리한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유명한 막탄 아일랜드 지역에 위치한 소토그랜드 호텔 앤 리조트 입니다. 소토그랜드 호텔 앤 리조트에서 숙박하여야 하는 세가지 이유는 바로 친절한 직원, 좋은 시설, 그리고 여러 세부 관광지와 가깝기 때문입니다.


국가 : 필리핀
도시 : 세부
주소 : Angasil Rd.

숙소 청결 상태: 좋음 7.4
부대시설: 양호 6.6
위치: 이용후기 점수 6
객실의 안락함 및 쾌적성: 매우 좋음 7.7
서비스: 매우 좋음 7.7
가격 대비 만족도: 좋음 7.4
음식 및 레스토랑: 양호 6.4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