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닐라여행 만족스러운 헤리티지 호텔

헤리티지 호텔  (Heritage Hotel)

헤리티지 호텔 (Heritage Hotel)

4.0성급 숙소에서 진짜 힐링을 약속합니다.


헤리티지 호텔 은 마닐라여행객들이 찾는 4성급 보금자리입니다. 숙박객 만족도는 7.5점으로 우수한 편으로 다시 예약할만한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마닐라여행 계획에 알맞는 숙소를 찾고 계신다면 헤리티지 호텔 의 숙박을 추천해드립니다. 저도 예약하고 싶네요. 헤리티지 호텔 하룻밤 이벤트가는 87,992원이며 헤리티지 호텔 7,221개의 후기를 참고하시고 모든방이 예약되기 전에 먼저 예약하세요.

☞선착순 예약 및 할인받기☞


헤리티지 호텔 의 사진

호텔의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24시간 룸 서비스, 장애인용 시설, 수화물 보관, 발렛 파킹 등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국제공항 및 국내공항으로부터 수분 거리에 위치한 오성급의 호텔로 마닐라 베이 요트 클럽, 마카티 그리고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상업 구역과 국내 최대 쇼핑몰인 SM 몰 등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각 객실은 NDD/IDD전화와 브로드밴드 인터넷, 컴퓨터, 팩스, 62개의 케이블 채널을 갖춘 TV, 미니바, 안전금고, 헤어드라이어 등의 편의시설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헤리티지 호텔 의 따뜻한 환대와 사랑스러운 분위기가 어우러져 마닐라 여행을 잊지 못할 순간으로 기억되게 할 것입니다. 투숙객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시설과 특전을 제공합니다.


국가 : 필리핀
도시 : 마닐라
주소 : Roxas Boulevard corner EDSA, Pasay City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