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루랄라 호치민 여행, 리버티 센트럴 사이공 센터 호텔

리버티 센트럴 사이공 센터 호텔 (Liberty Central Saigon Centre Hotel)

리버티 센트럴 사이공 센터 호텔 (Liberty Central Saigon Centre Hotel)

4.0성 숙소의 최상의 경험을 제공합니다.


리버티 센트럴 사이공 센터 호텔은 호치민여행에 많이 이용되는 4성급 휴식처입니다. 통계에 의해 알려진 평점은 8.4점으로 아주 좋은편으로 인기있는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호치민여행을 위해 안락한 숙소를 찾고 계신가요? 리버티 센트럴 사이공 센터 호텔의 정보를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리버티 센트럴 사이공 센터 호텔은 1박 프로모션가 86,956원으로 리버티 센트럴 사이공 센터 호텔2,635개의 실숙박객들의 생생한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링크를 통해 최저가 예약을 지금 확인하세요.☞


리버티 센트럴 사이공 센터 호텔의 사진

디스트릭트1 벤탄 시장 지역의 관광명소와 근접한 리버티 센트럴 사이공 센터 호텔에서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을 제공합니다.

본 숙소에는 멋스럽게 꾸며진 총 140개의 객실이 있으며, 대부분의 객실에 평면 TV, 무선 인터넷(무료), 금연 객실, 에어컨, 책상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본 숙소에서 피트니스센터, 사우나, 실외 수영장, 스파, 마사지 등을 즐기며 편하고 완벽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손님의 숙박을 향상시키기 위해, 호텔에서 피트니스센터, 사우나, 실외 수영장, 스파, 마사지 같은 레크리에이션 시설을 제공합니다. 객실은 고객님의 편안한 잠자리를 위해 필요한 모든 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국가 : 베트남
도시 : 호치민
주소 : 175-177-179 Le Thanh Ton Street, District 1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