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카이 가성비 좋은 숙소, 보라카이 리젠시 비치 리조트 앤 스파

보라카이 리젠시 비치 리조트 앤 스파 (Boracay Regency Beach Resort & Spa)

보라카이 리젠시 비치 리조트 앤 스파 (Boracay Regency Beach Resort & Spa)

5.0성 숙소의 최상의 경험을 제공합니다.


5성급 숙소인 보라카이 리젠시 비치 리조트 앤 스파에서 보라카이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실제 투숙객 만족도를 살펴보면 평점은 8.3점으로 매우 우수한 편이기에 불만을 가진 투숙객이 적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보라카이여행이 최고의 여행으로 기억되길 기원하신다면 보라카이 리젠시 비치 리조트 앤 스파을 to go list에 포함해 보세요. 보라카이 리젠시 비치 리조트 앤 스파의 1박 평균 가격은 대략 134,576원 대로 보라카이 리젠시 비치 리조트 앤 스파4,642개의 실숙박객들의 생생한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숙소 상세정보 & 예약하기☞


보라카이 리젠시 비치 리조트 앤 스파의 사진

보라카이 리젠시 비치 리조트 앤 스파에서 숙박하며 보라카이의 아름다움을 즐겨보세요. 헤난 리젠시 리조트 앤 스파는 열대정인 정취의 휴가를 꿈꾸는 이들에게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흥미로운 문화유적 및 관광지를 둘러보기에도 용이합니다. 본 숙소에서 다양한 여가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숙소(헤난 리젠시 리조트 앤 스파)는 보라카이 여행 혹은 단순한 휴식과 충전을 위한 탁월한 선택입니다.


국가 : 필리핀
도시 : 보라카이
주소 : Beachfront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