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닐라숙박추천] 스와그만 호텔

스와그만 호텔 (Swagman Hotel)

스와그만 호텔 (Swagman Hotel)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는 1.0성급 숙소


스와그만 호텔에서 마닐라 여행을 시작해 보세요. 실제 이용객의 평점은 6.2점으로 적당한 수준으로 장점만 본다면 훌륭한 숙소입니다. 마닐라여행에서 잠자리 걱정되시지요? 스와그만 호텔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스와그만 호텔 하룻밤 이벤트가는 47,619원이며 스와그만 호텔호텔의 프로모션의 따라 가격에 오차가 있으니 링크를 통해 다시한번 가격을 확인해 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지금 가장 저렴한 이벤트가가 제공되고 있을지도 몰라요. 그와함께 실숙박객들을 통해 누적된 351개의 사용후기를 살펴보신 후 합리적인 예약을 하세요.

☞링크를 통해 최저가 예약을 지금 확인하세요.☞


스와그만 호텔의 사진

아늑한 객실에서 편안한 잠자리를 보장해 드리며, 일부 객실은 위성 방송/케이블 방송, 책상, 객실내 영화, 커피/차 메이커, 일간 신문 등의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이 곳에서 생동감 넘치는 도시의 많은 것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본 숙소(스와그만 호텔)에는 집같이 편안하고 안락한 총 57개의 객실이 있으며, 감각적으로 세련되게 꾸며진 많은 객실에서 평면 TV, 리넨, 거울, 타월, 옷장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숙소(스와그만 호텔)는 비즈니스 또는 휴가차 마닐라에 방문한 모든 여행객들을 위한 최고의 위치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친절한 직원, 좋은 시설, 여러 마닐라 명소들과 인접함 등은 본 숙소(스와그만 호텔)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국가 : 필리핀
도시 : 마닐라
주소 : 411 A Flores Street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