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따우 평가가 좋은 붕 타우 이토우르코 리조트

붕 타우 이토우르코 리조트 (Vung Tau Intourco Resort)

붕 타우 이토우르코 리조트 (Vung Tau Intourco Resort)

함께 가고싶은 4.0성급 숙소


붕 타우 이토우르코 리조트은 붕따우여행객들이 찾는 4성급 보금자리입니다. 체류한 여행객들의 후기를 통한 점수는 7.1점으로 훌륭한 수준으로 다시 예약할만한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붕따우에서 좋은 추억을 만들고 싶으신가요? 붕 타우 이토우르코 리조트에서 오래도록 기억될 소중한 기억을 만드세요. 붕 타우 이토우르코 리조트 특별 할인가격은 79,710원 수준으로 붕 타우 이토우르코 리조트306개의 후기를 참고하시고 모든방이 예약되기 전에 먼저 예약하세요.

☞프로모션 및 정보 지금 확인☞


붕 타우 이토우르코 리조트의 사진

일부 객실에는 인터넷 – 무선 (무료), 인터넷 (무선), 모닝콜 서비스, 에어컨, 발코니/테라스 같은 편의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본 숙소에서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경비 서비스, 일일 청소 서비스, 기념품 가게, 세탁실등을 포함해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숙소에서 머무는 동안 고급 객실 시설을 경험할 수 있으며, 일부 객실에 구비된 평면 TV, 무선 인터넷, 무선 인터넷(무료), 에어컨, 모닝콜 서비스 등은 투숙객의 긴 하루 후 재충전에 도움을 줍니다. 서비스 마인드를 지닌 붕 타우 이토우르코 리조트 직원들이 투숙객을 따뜻하게 환영하고 안내합니다. 본 숙소(붕 타우 이토우르코 리조트)는 붕따우에 잠시 머물거나 본격 여행을 위해 방문하는 여행객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숙소입니다.


국가 : 베트남
도시 : 붕따우
주소 : 01 A Thuy Van St.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