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족스러운 하노이 숙박, 퍼시픽 플레이스 서비스 아파트

퍼시픽 플레이스 서비스 아파트 (Pacific Place Serviced Apartment)

퍼시픽 플레이스 서비스 아파트 (Pacific Place Serviced Apartment)

실패없는 5.0성 숙소 선택


퍼시픽 플레이스 서비스 아파트은 하노이에 있는 5성급 숙박시설 입니다. 빅데이터를 통한 평점은 7.8점으로 훌륭한 수준으로 인기있는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하노이여행을 편하고 신나게 즐기길 원하신다면 퍼시픽 플레이스 서비스 아파트에서 아름다운 밤을 만드세요. 64,183원의 이벤트가를 만나볼 수 있는 퍼시픽 플레이스 서비스 아파트, 퍼시픽 플레이스 서비스 아파트시시각각 변동하는 이벤트가와 140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이벤트가로 예약하기☞


퍼시픽 플레이스 서비스 아파트의 사진

각 객실은 우아하게 꾸며져 있으며 편리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도심까지의 거리는 약 0. Benh Vien Tim Ha Noi, Ambassador’s Pagoda (Chua Quan Su), Cultural Friendship Palace (Cung Van Hoa Huu Nghi) 등에 가기도 편리합니다. 객실은 아늑하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은 옷장, 타월, 마룻바닥, 슬리퍼, 거실 등의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퍼시픽 플레이스 서비스 아파트먼트에서 숙박하면서 하노이의 사랑스러운 분위기와 따뜻한 환대를 느낄 수 있습니다.


국가 : 베트남
도시 : 하노이
주소 : 33 Phan Boi Chau Street, Hoan Kiem District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