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숙소 예약, 보니타 오아시스 비치 리조트

보니타 오아시스 비치 리조트 (Bonita Oasis Beach Resort)

보니타 오아시스 비치 리조트 (Bonita Oasis Beach Resort)

기억에 남는 3.0성급 숙소


보니타 오아시스 비치 리조트은 세부에 있는 3성급 호텔입니다. 실제 투숙객의 이용평점은 7.6점으로 매우 좋은편으로 성수기에는 미리 예약하지않으면 방이 없을 수 있습니다. 세부여행을 위해 안락한 숙소를 찾고 계신가요? 보니타 오아시스 비치 리조트에서 오래도록 기억될 소중한 기억을 만드세요. 보니타 오아시스 비치 리조트는 성인 2인 기준 41,408원 정도의 가격으로 보니타 오아시스 비치 리조트시시각각 변동하는 이벤트가와 148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선착순 할인가 및 상세정보 바로 확인하기☞


보니타 오아시스 비치 리조트의 사진

호텔의 평화로운 분위기는 전용 비치, 실외 수영장, 마사지, 수영장 (어린이용), 당구대 등을 포함한 자사의 레크리에이션 시설로 확장됩니다. 일부 객실에서 금연 객실, 에어컨, 책상, 미니 바, 발코니/테라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알보알에 있는 본 숙소(보니타 오아시스 비치 리조트)는 세부 및 그 주변을 둘러보기에 완벽한 위치에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금연 객실, 에어컨, 책상, 미니 바, 발코니/테라스 같은 편의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금연 객실, 에어컨, 책상, 미니 바, 발코니/테라스 같은 편의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국가 : 필리핀
도시 : 세부
주소 : Tubli Road , Basdiot , Moalboal ,Cebu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