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냐짱 / 나트랑 여행 시작] 파빌리온 가든 호텔 앤 스파

파빌리온 가든 호텔 앤 스파 (Pavillon Garden Hotel and Spa)

파빌리온 가든 호텔 앤 스파 (Pavillon Garden Hotel and Spa)

실패없는 3.0성 숙소 선택


파빌리온 가든 호텔 앤 스파은 냐짱 / 나트랑에 있는 3성급 호텔입니다. 빅데이터를 통한 평점은 7.4점으로 아주 좋은편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만족하는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냐짱 / 나트랑여행을 편하고 신나게 즐기길 원하신다면 파빌리온 가든 호텔 앤 스파에서의 즐거움을 한번 체크해보시길 바래요. 37,267원 정도의 1박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파빌리온 가든 호텔 앤 스파의 파빌리온 가든 호텔 앤 스파104개로 작성되어진 상세한 평가를 체크하시고 늦기전에 예약을 완료하세요!

☞예약 마감 직전 숙소 확인☞


파빌리온 가든 호텔 앤 스파의 사진

관광에서 벗어나 손님의 객실에서 실외 수영장 등을 즐기며 피로를 풀 수 있습니다. 본 숙소(파빌리온 가든 호텔 앤 스파)의 좋은 위치와 서비스를 충분히 즐겨보세요!. 본 숙소는 도시의 필수 관광 명소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편리한 위치를 자랑합니다.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경비 서비스, 일일 청소 서비스, 우편 서비스, 택시 서비스와 같은 시설을 항상 손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빌리온 가든 호텔 앤 스파에서 머무는 동안 친근한 분위기와 훌륭한 서비스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국가 : 베트남
도시 : 냐짱 / 나트랑
주소 : 04 Ton Dan Street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