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미긴 여행 마리아니타스 코티지 추천드립니다.

마리아니타스 코티지 (Marianita's Cottages)

마리아니타스 코티지 (Marianita’s Cottages)

가슴떨리는 아름다운 기억을 보장하는 1.5성급 숙소


1성급 숙박, 마리아니타스 코티지을 통해 합리적인 카미긴여행을 즐겨보세요. 실 숙박객 만족도를 살펴보니 평점은 8.9점으로 훌륭한 수준으로 재예약율이 높을 것 입니다. 카미긴의 즐거운 여행을 꿈꾸시는 분들이라면 마리아니타스 코티지이라면 좋은 선택이 될거에요. 24,845원 정도의 1박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마리아니타스 코티지의 마리아니타스 코티지호텔의 프로모션의 따라 가격에 오차가 있으니 링크를 통해 다시한번 가격을 확인해 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지금 가장 저렴한 이벤트가가 제공되고 있을지도 몰라요. 그와함께 실숙박객들을 통해 누적된 109개의 사용후기를 살펴보신 후 합리적인 예약을 하세요.

☞할인가로 예약하기☞


마리아니타스 코티지의 사진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에서 편하게 주무실 수 있습니다.

본 숙소(마리아니타스 코티지)는 피곤하고 지친 여행자들을 기운 나게 하기 위한 우수한 서비스와 모든 필수 시설을 제공합니다. 투숙객 편의와 편안함을 위해 숙소에서 Wi-Fi (무료/전 객실), 여행 가방 보관, Wi-Fi (공공 장소), 주차장, 바베큐 시설 등을 제공합니다. 본 숙소에서 다양한 여가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친절한 직원, 좋은 시설, 여러 카미긴 명소들과 인접함 등은 본 숙소(마리아니타스 코티지)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국가 : 필리핀
도시 : 카미긴
주소 : Purok 2 – Yumbing – National Highway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