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노이 여행, 에덴 호텔 하노이 – 도안 트란 기엡 굿!

에덴 호텔 하노이 - 도안 트란 기엡 (Eden Hotel Hanoi – Doan Tran Nghiep)

에덴 호텔 하노이 – 도안 트란 기엡 (Eden Hotel Hanoi – Doan Tran Nghiep)

엄마품처럼 포근한 3.5성급 숙소


에덴 호텔 하노이 – 도안 트란 기엡에서 하노이 여행을 시작해 보세요. 실 숙박객들을 대상으로 조사한 평균 만족도는 7.5점으로 우수한 편으로 만족도가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하노이에서 피곤을 풀어줄 숙소. 어디가 좋을까요? 에덴 호텔 하노이 – 도안 트란 기엡에서 휴식이라면 피로없는 여행이 되지않을까요? 에덴 호텔 하노이 – 도안 트란 기엡의 1박 평균 가격은 대략 51,760원 대로 에덴 호텔 하노이 – 도안 트란 기엡시기에 따라 차이가 있는 상세한 숙박비와 104개의 실방문객들의 후기를 확인 후에 원하시는 일자에 예약을 하시고 성공적인 여행을 계획해보시길 바래요

☞선착순 예약 및 할인받기☞


에덴 호텔 하노이 - 도안 트란 기엡의 사진

하이 바 충 지구 지역에 위치한 에덴 호텔 하노이 – 도안 트란 기엡에서 하노이의 탐험을 시작하세요. 하노이의 편리한 위치에 있는 에덴 호텔 하노이 – 도안 트란 기엡에서 여행을 시작해 보세요. 본 숙소 투숙 기간 다양한 여가 시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24시간 룸서비스,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경비 서비스, 일일 청소 서비스, 기념품 가게 같은 시설을 호텔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객실은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평면 TV, 무선 인터넷, 무선 인터넷(무료), 금연 객실, 에어컨 등과 같은 여러 편리한 시설들을 제공합니다.


국가 : 베트남
도시 : 하노이
주소 : 22 Doan Tran Nghiep Street, Hai Ba Trung District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