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인 모텔 객실 및 시설 알아볼까요?


부산 인 모텔

(Busan Inn Motel)

좋아요

워낙 오래된 건물이라 쿰쿰한 냄새는 어쩔수가 없지만 깔끔하게 유지하려 노력한 모습이 보여서 괜찮았어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좋았습니다! 추천!…

욕실 세면대 고장

세면대가 움직여 부상 위험이 있음…

싸기만 함

아 주차가능옵션으로 검색해서 갔는데 주차공간 없고요 침대 두개라 되어있었는데 버젓이 하나 였고요 왜 이리 다르냐 따졌더니 사장이 그렇게 올려서 자기는 모른다 하고요 그냥 돈 …

414개의 이용후기 더보기

온돌 (Ondol)

좋은 아침입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숙소는 부산 인 모텔(Busan Inn Motel)인데요. 한번 자세히 알아볼까요?

숙소 부대시설&편의 시설에는 전 객실 사용가능한 무료 와이파이, 매일 깨끗함을 선사하는 청소 소비스, 24시간 고객을 기다리는 프런트 직원, 주차장,공용 와이파이 등이 있습니다.

부산 인 모텔인근 가볼만한 곳들입니다.

용두산 공원 : 1.94 km, 자갈치 어시장 : 2.54 km, 감천 문화 마을 : 3.59 km,부산역 (지하철) : 도보 3~4분 정도, 초량시장 : 도보 3~4분 정도, 부산 차이나타운 : 도보 4~5분

본 숙소에는 세련되게 꾸며진 총 25개의 객실이 있으며, 대다수의 모든객실에 에어컨, 무선 무료 인터넷(무료), 난방, 모닝콜알림 서비스, 미니 바 등이 잘 구비되어 있답니다. 본 숙소 투숙하시는동안 다채로운 여가 시설 등을 이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무엇보다 숙소 선택 시 가장 중요한 부분이 바로 가격일텐데요! 과가 몇 개월간 부산 인 모텔의 평균요금대는  31,350 원 정도이네요. 객실옵션이 다양해서 선택하는 객실에 따라 금액은 변동되실꺼에요.

 오늘의 할인요금 확인하기




◇인기시설/서비스

금연객실

※체크인 및 체크아웃

체크인 : 오후 2시  체크아웃 : 12시

◇지역

대한민국 부산 동구 초량동 1200-14

★공항 및 교통

공항으로부터 부산 인 모텔까지의 거리는 김해 국제공항 (PUS)(10.6 km) 울산 공항 (USN)(60.1 km)입니다.

숙소 인근의 대중교통시설- 부산역 (지하철)(240 m) 초량역(520 m)


기타시설 및 서비스

드라이 클리닝, 일일 청소 서비스, 흡연 구역, 세탁 서비스, 컨시어지 서비스, 여행 짐 보관, 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