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이 하와이에서의 하루! 마우이 시사이드 호텔


마우이 시사이드 호텔

(Maui Seaside Hotel)

마우이 시사이드 호텔

마우이 공항에서 굉장히 가까워서 위치상으로는 최고 였던것 같습니다. 5성급 호텔처럼 최고급 시설은 아니었지만… 아담한 수영장과 호텔 이름과 같이 시사이드에 바로 위치해 …

가성비 최고

할레아칼라 새벽에 일찍 가기 위해 보다 가까운 곳으로 숙소를 예약했습니다. 앞에 경치도 너무 아름답고 조용하고 한적하고 다 좋았습니다. 추천합니다. …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방이 좀 습한거 같아서 그부분 제외하고는 가성비 좋았습니다….

386개의 이용후기 더보기

스탠다드룸 – 객실 엿보기

스탠다드룸 – 객실 엿보기

디럭스룸 – 전망

마우이 하와이 여행한 관광객들에게 인기 좋은 숙소 중 한곳인 마우이 시사이드 호텔(Maui Seaside Hotel) 한번 알아보시는 건 어떨까요?

마우이 하와이 카훌루이에 위치한 소개해드리는 숙소(마우이 시사이드 호텔)는 편안한 분위기에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이상적인 곳입니다.

마우이 시사이드 호텔 인근 도보 및 대중교통으로 가볼만한 곳

카훌루이

시내중심으로부터 1.0Km 떨어져 있는 본 2성급 숙소는 훌륭한 위치에 있어 많은 명소들로의 접근성이 뛰어납니다. 본 숙소는 카후루이 쇼핑몰, 마우이 비치, 하와이 수퍼페리 – 카후루이 터미널 등과 같은 여행지의 주요 랜드마크들과인접한 거리에 있어서 여행객이 보다 편리하게 해당지역을 여행할 수 있습니다.


마우이 시사이드 호텔에서 숙박하는 것을 고려한다면 1박당 숙소요금이 가장 중요하겠죠? 지난 몇 달 간의 가격평균은 ₩ 149,581 정도인데요. 자세한 가격은 링크를 통해 확인가능합니다.

 나의 여행기간 1박 요금은?




◇인기시설/서비스

실외 스위밍 풀,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가족을 위한 객실, 호텔 내 식당

◇체크인/체크아웃

체크인 : 오후 4시  체크아웃 : 정오

◇지역

미국 마우이 하와이 카훌루이

◇조식요금(숙박요금과 별도시)

12.00 USD


기타시설 및 서비스

카펫바닥, 타월, 와이드 TV, 선풍기, 고속 무선 인터넷(무료), 금연, 에어컨, 책상, 테라스/발코니, 암막 커튼, 냉장고, 세면도구, 샤워실, 욕조, 드라이어, 티/커피 메이커, 다리미, 무료 생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