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숙소//부산 비즈니스 호텔 어떨까요?


부산 비즈니스 호텔

(Busan Business Hotel)

커플 부산 여행에 가장 큰 공헌을 한 숙소!

… 단점을 한가지 꼽자면, 방음이겠네요. 옆 방에서 뜨거운 소리가 자꾸 흘러들어와서 저희도 덩달아 잠들지 못하고 함께 밤을 보냈습니다… 덕분에 서울로 돌아와서 엄청 잤어요…

가성비 좋음

…위치선정 , 가성비 좋아요 자주 갈듯…

서면 롯데호텔 바로옆 위치 괜찮은 호텔

비즈니스 호텔이고 일본 관광객이 많이 투숙합니다 호텔 맞은편 롯데호텔, 백화점 및 음식점이 즐비해있으며 1 층 빵집 빵 맛나더라구요 불편한점은 방음이 좀 아쉬워요…

806개의 후기체크

코너 디럭스 (Corner Deluxe)

코너 디럭스 (Corner Deluxe)

비즈니스 싱글룸 (Business Single Room)

이번에 소개해드리려고 하는 호텔은 바로! 부산에 위치한 부산 비즈니스 호텔 살펴보겠습니다.

소개드리려는 숙소(부산 비즈니스 호텔)의 뛰어난 시설과 훌륭한 서비스는 기억에 남을만한 멋진 여행을 만들어 줍니다.

부산 숙소 부산 비즈니스 호텔 주변 관광지

퍼지네이블 – 도보 2분
세븐럭 카지노 – 도보 3분
롯데호텔 로비라운지 – 도보 3분
롯데 백화점 – 도보 3분
롯데면세점 서면점 – 도보 3분
광안리 해수욕장 – 5.83 km, 용두산 공원 – 6.46 km, 광안대교 – 6.92 km,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 – 6.95 km, 자갈치 어시장 – 7.04 km

부산 비즈니스 호텔(Busan Business Hotel)는 꼭 가봐야할 관광명소에 접근이 쉬운편리한 위치가 강점입니다. 부산 비즈니스 호텔(Busan Business Hotel)는 다양한 개성의 여행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세련된 시설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부산 여행하면서 구경도 하고, 맛난 것도 먹으려면 예산이 든든해야 되겠죠? 그러려면 숙박비용 얼마나 드는지가 매우 중요합니다. 부산 비즈니스 호텔의 평균적인 요금대는  86,857 원 정도인데요. 이는 객실옵션이나 투숙인원, 조식 여부에 따라 차이가 있으니 사전에 한 번 꼭 체크해 보는게 필요합니다.

 실시간 요금 보기




◇인기시설/서비스

전화기, 무료 생수, 암막 커튼, 책상, 방음, 에어컨, 드라이어

◇입실시간/퇴실시간

체크인 : 15시  체크아웃 : 11시

◇지역

대한민국 부산 서면

※조식(호텔에서 별도로 신청할 경우)

8000 KRW

★공항 및 교통

공항에서 부산 비즈니스 호텔까지의 거리는 김해 국제공항 (PUS)(10.0 km) 울산 공항 (USN)(55.7 km)입니다.

부산 비즈니스 호텔에서 가까운 대중교통은 부암역이며 이동시 대략 5분정도 예상됩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위성 방송/케이블 방송, 냉장고, 슬리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