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바나 리뻬 비치 리조트 시설 및 할인정보 보기


카바나 리뻬 비치 리조트

(Cabana Lipe Beach Resort)

낡았지만 편안했던 숙소

… 접근성이 좋았습니다. 다만 실내풀장이 없고 화장실에서 악취가 조금 났던것이 흠이었습니다. 체크아웃하는 날 보트 선착장까지 무료 픽업을 제공해주어 편하게 잘 올수 있었습니다…

너무 잘지내다 갑니다

… 입니다. 바다도 깨끗하고 스노쿨링하기 좋아요 조식도 직접 갔다주고 뷔페가 아니라 선택식 입니다. 리조트 깨끗하고 3일 동안 벌레도 없고 물도 잘나오고 완전 만족 하고 갑니…

직원들이 너무 친절해요

일단 너무 친절합니다. 아이랑 같이 숙박을 하였는데, 아이 이름을 외워주셔서 숙박하는동안 마주칠때마다 이름 불러주고 인사하여 주었습니다. 숙소 위치는 썬라이즈비치 바로 앞에 …

795개의 리뷰보기

디럭스 부분 씨뷰 룸 (발코니) (Deluxe Partial Sea View Room with Balcony)

디럭스 부분 씨뷰 룸 (발코니) (Deluxe Partial Sea View Room with Balcony)

Superior Double Room

꼬리뻬 / 코리페 여행, 카바나 리뻬 비치 리조트(Cabana Lipe Beach Resort)에 대해 알아볼까요?

소개드리려는 숙소(카바나 리뻬 비치 리조트)는 최고의 서비스와 다양한 시설을 제공하기위해 노력하며 여행객의 편안한 휴식을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것입니다.

카바나 리뻬 비치 리조트주변 인기관광지

꼬 우센 – 도보 6분
선라이즈 비치 – 도보 6분
Adang Sea Divers – 도보 6분
Maya Bar – 도보 6분
Ko Lipe – 도보 8분
선라이즈 비치 – 도보 6분
코리뻬 워킹 스트리트 – 도보 9분
꼬리뻬 페리 터미널 – 도보 10분
파타야 비치 – 도보 15분
카르마 해변 – 도보 18분

카바나 리뻬 비치 리조트(Cabana Lipe Beach Resort)는 꼭 가봐야할 관광명소에 접근이 쉬운편리한 위치가 강점입니다. 무료 와이파이, 크리닝 서비스, 티켓 서비스, 택시 서비스, 빠른 체크아웃과 체크인 등과 같은 최상의 부대시설 및 편의 시설을 카바나 리뻬 비치 리조트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가격대! 카바나 리뻬 비치 리조트(Cabana Lipe Beach Resort)에서 숙박을 계획하신분들은 1박 가격대가 제일 궁금하실텐데요. 지난 몇 개월의 평균 요금은 대략  100,368 원입니다. 물론 평균요금은 날짜마다 차이가 있으니 미리 확인해보시는게 좋겠죠?

 객실 및 이미지 상세보기




◇인기시설/서비스

마사지, 가든,에어컨, 거울, 고속 무선 인터넷(무료), 옷 거는 행거, 금연, 미니 바, 옷장, 냉장고, 테라스/발코니, 위성 방송/케이블 방송, 리넨(시트,담요등), 샤워실, 전화기, 마룻바닥, 세면도구, 책상, 모닝콜 서비스, 세탁물 건조대, 티/커피 메이커, 목욕 가운

◇입실시간/퇴실시간

체크인 : 14시  체크아웃 : 11시

◇지역

태국 꼬리뻬 / 코리페 선라이즈 비치

※조식(호텔에서 별도로 신청할 경우)

400 THB

★공항 및 교통

호텔 주변의 공항은 랑카위 국제공항 (LGK) – 말레이시아으로, 약 49.3 km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스노클링, 티켓 서비스, 다이빙, 여행 안내소